맛집 찾아 다니기

성수동에서 맛집을 찾다! 일본가정식 호호식당

쿤벤 2020. 5. 16. 11:32
728x90
반응형

 

 

 

 

 

와- 이번주 말에는 밖에서 밥을 먹어보기로 하고 뚝섬으로 갔습니다! 

집이랑 뚝섬이 가까워서 데이트하기에 참 좋아요 

 

서울숲옆에 골목이 정말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예전에 이영자맛집으로 유명한 제스티버거인가?

그것도 여기에 있더라구요! 

 

뚝섬유원지 바로 옆에 위치해있으니, 

산책도 걸으면서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거 같습니다 

주말에 날씨도 좋고~~~

마스크쓰고 밥먹으러 다녀왔습니댜

 

 

 

 

 

 

 

한바퀴 돌다가 여기저기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섰는데,

사실ㅠㅠㅠ 오랫동안 줄서서 먹었는데

맛 없으면 진짜 마음이 아프자나요ㅠㅠㅠ

 

그래도 서울숲 핫플에 왔는데,

줄한번 서서 먹어보자그래서ㅎㅎㅎㅎ

그냥 보이는곳에 줄 섰어요

 

사실 뭐 파는 곳인지도 모르고 그냥 줄 서봤어요!

아니 근데 호호식당이

와우 먹어보고 나니

왜 줄서있는짘ㅋㅋㅋㅋ알겠더군요

 

 

 

 

 

 

 

 

Hoho 식당!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지만,

정말 음식에 정성을 다해서 요리한답니다

꼭 추천!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더라구요!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해주세용 

 

 

 

근데 배가 고픈시간이 아니라서 그냥 줄서있엇어요

여기 너무 좋은게, 줄을 서 있으면 메뉴주문을 먼저 받더라구요~

앞에 6팀정도 있엇던거 같은데

저희는 한 15-20분?

기다렸어요

 

 

 

 

 

 

안에 들어가서 너무 인테리어가 이뻐서 놀랬어요ㅎㅎㅎㅎ

사실 이런곳인지 몰랐는데

내부가 엄청 크더라구요!

 

진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잘했다라는 느낌이 들어요

빈티지한 느낌은 아닌데, 모던하면서 깔끔한?

어쨋든 햇빛도 잘 들고, 

무슨 스튜디오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건 저희가 계산하고 나갈때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직원분들 식사한다고 차려놓은거래요ㅎㅎㅎㅎ

 

돈카츠도 엄청 가득가득하고, 

밥도 엄청 많네요! 

 

와우 

한동안- 엄청 바라만 보았어요ㅎㅎㅎㅎ

 

 

 

 

 

 

 

 

 

 

2층에도 자리가 있답니다~ 

올라가보지는 않았지만, 

호호식당이 생각보다 엄청 큰거 같아요! 

 

 

자리가 많아서 웨이팅도 금방금방 빠져요!

그러니, 줄 서있다고 실망하지 말고, 몇분만 기다려보세용 

 

 

 

 

 

 

 

 

 

줄을 서있으면 메뉴판을 나눠줍니

메뉴판도 깔끔하니 굿굿

음식마다 사진이 있어서 고르기도 괜찮네요 

그리고 메뉴판 구경하느라, 줄 서 있는 시간이 금방 줄어들었어요 

 

 

 

 

 

 

 

 

 

 

 

.

 

 

 

 

 

메뉴판에 그림도 하나하나 나와있고 설명도 되어있어서 고르기 좋아요ㅎㅎㅎ

가격기 생각보다 비싸기는 한데, 

진짜 음식이 그만큼 퀄리티가 있답니다 

 

 

정말 데이트하러 오기 좋은곳이쥬 

 

 

 

 

 

 

 

 

 

저희는 가츠나베정식이랑 생선카츠정식

그리고 요즘 제가 빠져있는 패션후르츠에이드!

 

 

 

 

 

 

 

 

 

줄을 서서 메뉴주문을 받으니

막상 앉아서는 음식이 나오는데까지 오래 안걸리더라구요!

 

 

물도 그냥 생수아님~~~

 

 

 

 

 

 

 

요 미소장국을 먹는 순간

여긴 맛집이라는 걸 깨달앗지유

이것도 맛잇덩

 

미소장국이 계속 후르륵 넘어가는 맛이더라구용 

 

 

 

 

 

 

 

ㅎㅎ옆테이블이 다 먹고 나갔는데

햇살이 너무 이쁘게 들어서 사진찍엇어요!

 

 

 

 

 

 

 

 

 

 

가츠나베가 나왔어요!

 

처음엔 만원이 훌쩍넘는 가격이라

핫플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있네~ 라고 생각했는데

먹는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급진맛이

너무 맛있엇어요

 

 

여기 주방장나와!!!

자네, 요리 어디서 배웠나

너무 맛있지 않나?!

 

 

 

 

 

 

 

새우튀김, 돈카츠, 양파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원래 가츠나베는 먹다보면 느끼하거나 물리는 맛이 있는데,

이거 진짜 맛잇더라구요ㅠㅠㅠㅠ

 

밥 한그릇 뚝딱

 

 

 

 

 

 

 

그리규 남자친구가 시킨 생산카츠!

 

원래는 돈카츠랑 생선이랑 둘중에 고민하다가 생선을 먹어보기로 했는데

진짜 결정잘한거 같아요

 

원래 생선카츠에서 생선을 얇게 다지거나 튀김이 느끼하거나

뭐 하여튼 생선카츠 성공한 사례가 몇 없는데

이건 대성공

 

 

 

 

 

 

 

 

안에 생선 살 보이세요?

이거 진짴ㅋㅋㅋㅋ살살 녹아ㅠㅠㅠㅠㅠ

또 먹구 싶다 추릅

 

 

 

 

 

 

 

진짜 다른것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이 맛에 이 가격대는 정말 저렴하다라고 느껴지네요

 

여기 완전 고오급 식당느낌!

데이트하러 오기 굿!

 

테이블 사이사이가 은근 멀기도 하고 식당내부가 조용해서 이야기하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에 완전 딱

 

 

 

 

 

 

 

 

 

한참을 먹고 있다갘ㅋㅋㅋㅋㅋ음식에 반해서 계속 이야기 하는데

패션후르츠가 나와서 놀램

 

이거 시킨지 까먹고 있엇음

 

 

 

 

 

역시나 이건 아는 맛~~~~

패션후르츠 조하

 

 

 

 

 

 

남자틴규가 이것도 엄청 잘 나온다고 계속 감탄중

 

 

 

 

 

 

 

 

먹다가 이뻐서 찍고

먹다가 맛있어서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기는 맛집!!!!

 

사람들이 왜 줄서서 먹는지 알겠네용

다음에 다른곳도 한번 줄서서 먹어봐야겠어요

 

 

 

 

 

 

 

 

 

성수동 호호식당!!!!

완전 맛집인정

 

다음에 또 가서 돈카츠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