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 7세대 & 키보드 학생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tip!

쿤벤 2020. 7. 9. 19: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아이패드가 배송 완료된 날!
와우
저에게는 첫 태블릿이랍니다!
그래서 배송 기간 내내 설레이고 빨리 오기를 바랬지요ㅎㅎㅎㅎㅎ
요번에 아이패드 7세대가 새로 나와서 구매를 했답니다

사실, 원래 쓰고 있던 노트북이 정~~~말 너무 느리고 이제 수명을 다했기에
노트북을 살까 아이패드를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저는 노트북을 많이 사용안하는데, 맥북은 너무 가격이 부담되서ㅠㅠㅠ
그렇다고 삼성을 구매하자니 뭔가 오래~사용하기는 나중에 느려져서 싫었슴다!

그래서 아이패드 7세대를 저렴하게 어떻게 살까 고민고민하다가
제가 발견한 학.생.할.인!

https://www.apple.com/kr-k12/shop

교육 특가 및 학생 할인

공부에 사용할 새로운 Mac 또는 iPad를 Apple 교육 할인 특가로 구입하세요. 학생, 교사, 교직원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www.apple.com



교육분야에서 일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알고 있지만,
사이트가 따로 있어요~
대략 10% 할인가가 적용되더라구요


449,000 -> 419,000

어쨋든 3만원이라도 저렴하게 사는게 어딥니까!
많은 분들이 어? 난 학생아닌데......
저듀 학생이 아닌데.....구매가 되더라구요











애플에서 입학시즌이나 졸업시즌에 이벤트 같은 거 한적이 있는데,
그때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학생인 것을 인증하는 메일이 오곤 했엇어요!

하지만, 요즘같이 이벤트가 없는 시즌에는 인증이메일이 잘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냥 구매

결과는 !!!!!
인증메일 안오고 바로 구매확정으로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매장가서 픽업은 학생증 보여달라고 할까봐
저는 일주일이 걸려도 배송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도착한 아이패드 7세대!!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 에어 3세대랑 아이패드 7세대를 비교를 많이 하더라구요
뭐 기능적으로 봤을 때, 아이패드 에어가 더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32G로 구매했고,
아이패드로 뭔가 특별한게 하는게 아니라 블로그랑 글 작업을 하려고 구매했어요~
지금 쓰고 있는 아이폰 액정이 깨져서 영상 보는거 정도?

그리고 제게 첫 태블릿이다보니
아직 아이패드가 잘 맞는지도 모르겠고, 우선 저렴한거 구매해보고
쓰다가 용량이 더 필요하면 그때 더 좋은 사양으로 새로 구매하려고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했어요













정말 생각보다 아이패드를 잘 쓰고 있지 뭡니까!
밥먹을때, 넷플릭스로 영화보고
ㅎㅎㅎㅎ블로그 작업도 원래는 핸드폰으로 하다가
이렇게 큰 화면으로 하니 좋네요


문제는 자주 글을 올려야 하는데 귀차니즘.....허허
어쨋든 저는 글을 위주로 쓰기때문에 스마트 키보드랑 같이 구매했는데,
워드가 정말 잘 써지네요
그냥 작은 노트북을 구매한 기분이예요










아이패드 7세대와 스마트키보드를 함께 구매했어요!
터치가 가능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 기분이라ㅎㅎㅎㅎ저는 아주 대만족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이랑 연동이 너무 잘 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은 놀라기도 합니다


저처럼 블로그나 간단한 문서 작업을 하실 분들은 아이패드 구매하셔도 될거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애플펜슬도 구매해서,
일러스트 작업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학생할인을 잘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tip이니까!
다들 저처럼 그냥 질러보세요~ 혹시 인증이 안와서 약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