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애플펜슬 1세대 구입사용 후기!

쿤벤 2020. 7. 17. 1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 아이패드 7세대를 구입하고 나서 스마트 키보드와 함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처음 태블릿을 사용하다보니,
애플펜슬까지 사는 건 사치인가 싶어서 나중에 필요해지면 구매하려고 했는데,
남자친구가.......쿠팡에서 주문해서 배송완료
ㅠㅠㅠㅠ이런
너무 고마운데, 진짜 이런거 잘 못받아요.....
증말 깜짝놀랄만한 선물을 받았지 뭡니까ㅠㅠㅠㅠ
그래서 자랑아닌 자랑을ㅎㅎㅎㅎㅎ해봅니다













역시나 애플제품들은 쓰면서 느끼지만
굳이 없어도 살만한데,
있으면 더욱더 살만나는 세상이 열리네요!
ㅋㅋㅋㅋㅋㅋ진짜
애플워치도 남자친구 선물해줬는데 (TMI)
어쨋든
애플펜슬을 쿠팡에서 주문을 했더라구요~
진짜 쿠팡 기사님이 택배왔다고 연락와서 시킨게 없는데,
보이스피싱같은거 인줄 알았어요.....













우선 이렇게 애플펜슬은 쿠팡에서 사나
애플스토에서 구입하나 같은 디자인에 패키지도 같아요!












그리고 정말 심플하게 들어있고,
애플 끝에 사용하는 심?
어쨋든 그런게 추가로 더 들어있고,
충전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따로 들어있어요~
하지만 아직까지 한번도 충전안했어용
아직은 사용하는 중이지만, 정말 와우
요즘 세상 좋아졌다~~ 대학생들 그냥 노트랑 펜 말고
아이패드랑 애플펜슬 하나씩 구매하면 진짴ㅋㅋㅋㅋㅋㅋ공부열심히 하겠어요











요게 충전기랑 연결할 수 있는 거!
아직 안써봣어요










요건 끝에 심이 달면 새로 달 수 있는 여유분이 들어있어요~
이것두 잘 보관했다가 나중에 교체!











요즘에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를 한번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진짜 붓터치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이 잘 되더라구요~!
완전 짱









요즘에 아이패드로 그림그리기를 한번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진짜 붓터치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이 잘 되더라구요~!
완전 짱






 


아이패드에 애플펜슬 끝부분을 끼워주시면
블루트스 연결이 자동으로 됩니다!
연동하는 건 어렵지 않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정말 노트나 그림 그리시는 분들은 애플펜슬 꼬옥!!! 구매하세요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