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밤/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 애나만들기 ]

쿤벤 2023. 9. 2. 16:5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정말 감명깊게 봤던 [ 애나만들기 ]

안본 사람은 없었으면 한다.

모든 것이 실화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

콧대 높기로 유명한 뉴욕 사교계를 뒤집어놓은 애나의 스토리

 

그녀의 이름은 애나 델비,

애나 소로킨이라고 합니다.

 

처음 넷플릭스에서 보게 된다면,

이게 대체 뭔데?

하지만 보다보면 정말 소름 돋는 다큐멘터리 같은 드라마.

약간 [ 캐치미 이프유캔 ] 이랑 비슷한 여자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애나 델비는 2010년 중반,

미국 뉴욕 사교계에 첫 등장합니다.

독일 백만장자 상속녀로 소문이 나는 애나는 갑자기 소문을 타게 되어

뉴욕 사교계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한다.

 

예술에 대한 감각, 뛰어난 언변, 패션, 엄청난 부자들과의 인맥....

자신의 매력으로 소문은 급격하게 퍼지기 시작하고

서로가 서로의 인증으로 애나는 그냥 백만장자 상속녀가 되어버린다.

 

 

 

 

 

 

 

 

 

애나는 돈 한푼도 쓰지 않고,

사람들에게 부자라는 인식을 심어줍니다

패션, 예술, 금융, 테크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뉴욕 상류층 사람들 사이에

애나는 이미 유명인사가 되었어요

 

그녀의 말에 넘어간 모든 사람들은 애나가 하고 싶어하는 사업에

투자를 하기 시작한다. 그녀의 말 한마디를 믿고.

결국 꼬리가 길면 잡힌다고 하나요?

 

그녀의 말은 거짓말이고 사기꾼으로 몰렸지만,

그녀는 당당합니다.

" 난 잘못한게 없어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애나 만들기 ]

애나 소로킨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실화 스토리

자존심 강하고 잘나가는 뉴욕 상류층이 20대 중반 애나 델비의 거짓말에 속아

당했다는 이야기는 실제로도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 애나 만들기 ] 에서 나오는 인물과 실존 인물을 나란히 봤을 때, 

진짜 똑같죠?

 

왼쪽이 실존 인물이고 / 오른쪽이 배우입니다.

 

얄미우면서 똑똑한 애나의 연기를 기가막히게 해서 드라마 보는 내내

진짜 리얼 다큐멘터리 인줄 알았어여........................

 

 

 

 

 

애나 소로킨은 정말 똑똑한 사람인걸까

 

넷플릭스가 [ 애나 만들기 ] 의 스토리를 다루는 대가로 그녀는 32만 달러를 달라고 했고,

이를 수락했다고 합니다.

 

본인의 사기행각을 통해 그녀는 또 돈을 벌어들였어요.

진짜 20대 여자라고 하기에는 머리가 비상할 정도로 똑똑하고,

사람들을 수단으로 잘 이용하는 여자아이에 대한 이야기에요

정말 정말 이야기도 흥미진진하고 엄청 재미있어요.

 

꼭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