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제주도에서 인생샷! 흰티에 와이드데님, 키작녀 쿤벤의 데일리룩!

쿤벤 2020. 7. 10. 08:10
728x90
반응형




ㅎㅎㅎ안녕하세요!
제주도에 놀러갔던 사진이네요
일본같지만 제주도랍니다 ^^
2년전이라 가게이름은 기억이 안나요ㅎㅎㅎㅎ
그래서 데일리룩 위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워낙에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렇게 와이드데님을ㅎㅎㅎㅎ
더워 죽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스트라이프 뷔스티에를 같이 레이어드해서 입었어요!
예전에 필리핀 놀러갔을때도 저거 입었는데
뭔가 바다랑 잘 어울리는 티?








제주도에서 인생사진 찍기 좋은 카페!
여기가 커피그루나루였나?

진짜 바다가 바로 보여서 사진찍기 좋아요
제가 갔을땐 사람도 별로 없어서 완전 짱







역시 반스는 언제 어디서나 신어도 참 편하고 조아요
하지만 바다인데......
쪼리를 신었어야 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서울로 돌아가는 당일이라서 아마 반스를 신었던걸로 기억해요......








시원하게 사진 찰캌!
친구가 진짜 사진을 잘 찍어서 거의 뭐
여기서 찍은 것들은 인생사진이 엄청 많아요ㅎㅎㅎㅎ
이 친구가 각도를 알아~~~
히워니 칭찬해






진짜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ㅎㅎㅎㅎ
대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저처럼 제주도가셔서 이런 데일리룩 어때요?








하,
요즘 진짜 더워지는데ㅠㅠㅠㅠ 바다같은 데 가서
시원하게 여유를 부리고 싶네요
이놈의 코로나만 아니면../....
빨리 ㅇ사라져버렸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제주도에서 입었던 룩들을 공유해봅니다!
데일리룩 끗-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