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옐로우 반팔 가디건니트, 데님스커트, 포에버21쪼리, 자라가방! 오늘은 데이트룩 완성-

쿤벤 2020. 7. 6. 08: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실 설레이는 데이트룩!
ㅎㅎㅎㅎㅎㅎ
저번에 출근할때, 입었엇눈데 사람들이 오늘 데이트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고롬 느낌이 났나보ㅏ요
그래서 주말에 진짜 데이트할때 입어봄







사연이 많은 노랑 가디건니트와 데님스커트!
그리고 기요미 쪼리

여름엔 진짜 쪼리가 좋은데ㅎㅎㅎㅎ
약간 발냄시가 나는거 같기도 하고.......









여름에 원래 니트는 잘 안입엇는데,
요번에 우연히 생기게 되었어요~

근데 여성스러우면서
이게 가디건이지만 니트처럼 입는게 더 이쁘더라구요
생각보다 브이넥이 파여서 안에 흰티랑 같이 입었더요







그리고 스커트는 A라인이고
이게 길이가 긴데, 버튼이 미니스커트 처럼 짧은 부분만 가려줘서ㅋㅋㅋㅋㅋ
은근 짧은 치마 입은 느낌이 드네요.......









데님스커트는 자주 안 입어서
뭔가 데이트하는 느낌이 드나?
하여튼 노랑쪼리랑 노랑가디건이랑
오늘은 노랑노랑하네요ㅎㅎㅎㅎㅎㅎ







가방은 예전에 자라에서 구매한건데
진짜 2년 다되어가나?
그래서 이제 버려야할 시기가 다가온거 같기도 하고.....
가끔 들고다니기는 해요!










진짜 여름마다 신는 쪼리
ㅎㅎㅎㅎㅎ
이거 노랑색은 예전에 미국가서 쪼리 사려고 돌아다니다가 포에버21에 가서 구매했는데
그때는 포에버가 망하기 전이여서 저렴한 아이템들 사러 많이 갔엇눈데ㅠㅠㅠㅠ
어쨋든
포에버에서 5불인가 주고 산거 같은데
진짜 저렴하고 은근 튼튼해서 잘 안 찢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올해까지 신고 버려야겠어용









노랑색이 아쥬 맘에 드네요








쎈느 화장실에서 찰캌!
또 요론데서 찍어줘얔ㅋㅋㅋㅋㅋㅋㅋ갬성.....맞나요?








오늘 쿤벤의 데일리룩 끗!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