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허리스트링 반팔티, 자라데님, 곱창헤어밴드(슈슈밴드), 쪼리 여름데일리룩!

쿤벤 2020. 6. 24. 08: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화이트 반팔티 기억나세요?!


요거 블랙 컬러!
ㅎㅎㅎㅎ저도 이게 너무 부드럽고 가벼워서
검정 화이트 두개 다 샀어요!
화이트 컬러는 아래 포스팅에서 봐주세요~

https://kunst-lenben.tistory.com/m/51?category=854417

키작녀 쿤벤, 여자 데일리룩 허리 스트링 흰색 반팔티로 꾸안꾸 매치 완성! 카키일자팬츠, 쪼리,

요즘엔 날이 너무 더워서 그냥 흰티에 바지만 입기 딱 좋쥬? 근데, 사실 베이직한 티셔츠가 가장 좋은데, 이렇게 허리에 스트링으로 내 맘대로 묶을 수 있어서 은근히 허리가 늘씬해 보인다는 사

kunst-lenben.tistory.com









ㅎㅎㅎㅎㅎ오늘은 너무 더우니까 실내에서 찰캌!
검정색은 데님이랑 함께 입어봤어요!
깔끔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역시 블랙은 깔끔~~~









바지는 예전에 자라에서 구매한건데
워싱이 너무 이쁘게 들어갔어요!
근데 사진으로는 뭔가 더 ㅋ통통해 보이네용ㅠㅠㅠ
실제론 더 이쁘답니다







요 티셔츠는 허리에 스트링을 조여서
리본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유니크하면서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티를 바지안에 넣지 않고 입어도 멋져서
ㅋㅋㅋㅋㅋ밥먹고 볼록한 배는 신경안써도 되요







신발은 검정 쪼리를 신었규,
가방은 제가 여름에 자주 메는 니트백을 들었어요ㅎㅎㅎ
실내다 보니까 악세가 빠져버렷네옹








아무도 없는 룸에서 혼자 찍으려니 민망쓰~~~
그리규 요즘에 유행인 곱창밴드!!
슈슈밴드라고 하는데ㅎㅎㅎㅎㅎ
요런거 또 팔찌대신 이렇게 손에 끼기도 한답니다








예전에 미국에서 아는 언니가 선물해줬는데,
이게 이제서야 유행을 하네요!
역시 디자이너가 주는 선물은 한단계 빠르네요ㅋㅋㅋㅋㅋ








여름에 정말 간편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룩!








요즘 맨날같이 신고 있는 요 블랙쪼리!
앞에 사각코가 요즘 유행이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저는 사각아닌 둥근코
어쨋든 편하게 자주 신고 다닙니다




 


키작은 쿤벤의 데일리룩 끗!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