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여자 데일리룩 허리 스트링 흰색 반팔티로 꾸안꾸 매치 완성! 카키일자팬츠, 쪼리, 자라가방, 라운드반팔티

쿤벤 2020. 6. 14. 21:36
728x90
반응형





요즘엔 날이 너무 더워서 그냥 흰티에 바지만 입기 딱 좋쥬?
근데, 사실 베이직한 티셔츠가 가장 좋은데,
이렇게 허리에 스트링으로 내 맘대로 묶을 수 있어서
은근히 허리가 늘씬해 보인다는 사실~~~







사실 아시는 분이 이 티셔츠를 판매해요!
그래서 혹시나 원하시는 분들 있으면,
저렴하게 제가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이즈는 넉넉한 Free고,
컬러는 검정&화이트 2가지랍니다!










요렇게 허리 옆에 리본을 묶어서 연출할 수 있어요~
저도 항상 심플하고 베이직한 티셔츠를 바지 안에 자주 연출하는 스타일인데,
이 티는 따로 바지 안에 옷을 넣지 않아도 괜찮아서
ㅋㅋㅋㅋㅋ밥 먹고 나서 뱃살을 가려주더라구요
그리고 바람이 불면 바람이 몸속으로 들어와서 시원하구요~~~~
면티 같으면서, 무슨 부드러운 가공을 해서
실크는 아니오, 실켓 가공? 뭐 그런거 했대요








그냥 20대 후반의 흔한 데일리룩!
구두 신는 걸 안좋아서 쪼리를 자주 신고 다니네요~
역시 여름엔 쪼리가 짱이쥬





 



요 언발란스한 기장감도 멋지고,
하여튼 이 티셔츠 요물이라니까~~~
검정도 있는데, 다음에 입어봐야겠네요!

진짜 올 여름에 이거 자주 입어야겠어요
아니, 나이가 드니까 나잇살인가.......
뱃살이 안빠져ㅠㅠㅠㅠ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해야하나봐요








요 허리 스트링이 포인트!








그리고 카키팬츠는 실내에서 찍어서 그런가
컬러감이 잘 안보이네요~
예전에 자라세일할때 구매한건데,
가끔 입어요!








요 옆에 빨간색 라인이 포인트가 되어서
은근 세련되면서 멋스럽답니다









그냥 여름에 간편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룩!










하이고, 앞으로 더 더워지면 우짜노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