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여름에 캐주얼하게 입는 와이드 데님과 블라우스! 데일리룩

쿤벤 2020. 6. 16. 08: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작녀 쿤벤입니다!
키가 160정도 되는데, 아니 요즘에 사람들이 왜케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초등학교때!!!
라떼는 말이야~~~~ 내가 제일 컷다규

하지만, 160은 기준선이 되지만
그래도 크다고 할 수 없쥬
그리고 통통한 일반체형이라 많은 분들에게 코디에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데일리룩을 올려봅니다









요 블라우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상큼하게 청바지랑 함께 매칭해도 캐주얼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스커트나 슬랙스와 함께 매칭하면 러블리하면서 여성스럽게 입기 좋은데,
쿤벤은 캐주얼한 느낌을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캐주얼하게 와이드한 데님과 함께 매칭했고,
집앞에 편안하게 나가기 좋아해서
버켄스탁을 신었답니다


물론 여기에 단화나 뮬 신어도 좋아요!
그러면 가방도 여성스러운거나 러블리한 걸로 같이 맞춰줘야겠지요?
쿤벤은 버켄스탁과 H&M 에코백을 같이 매칭했어요!








데님이 와이드하지만, 여름이라서 저는 롤업해서 많이 입어요
생각보다 다리가 안짧아 보이쥬.......?
아닌감?
하여튼 그냥 저의 스타일이랍니다





 


그리고 에이치엔엠 에코백인데,
삼처넌인가 주고 샀는데 가격도 저렴한데 은근히 튼튼해서 가끔 장바구니로 사용하고 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

어쨋든, 키작녀 쿤벤의 데일리룩 끗!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