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뷔스티에 나시, 반팔티, 린넨와이드팬츠로 여름데일리룩!

쿤벤 2020. 7. 4. 18: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요즘 날씨가 엄청 덥쥬?ㅠㅠㅠㅠ
아 진짜 청바지 못 입겠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하체가 통통한 편이고 여성스럽게 입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스커트나 원피스를 잘 안입어요ㅠㅠㅠ
그래서 저번에 구매한 요 린넨와이드팬츠!
진짜 자주 입고 있어요
ㅋㅋㅋㅋㅋ바디에 안 달라붙고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아마 요번 여름엔 이거 찢어질때까지 입을듯









예전에 H&M에서 구매한 뷔스티에!
엄청 여성스러워서 잘 안입을 것 같았는데
이게 청바지랑도 잘 어울려서 가끔 이렇게 레이어드해서 입기도 한답니다ㅎㅎㅎㅎ







저는 키가 160이라서 사실 큰편은 아니쥬?
요즘 여름이라고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ㅠㅠㅠㅠ
아 진짜 살빼는거 너무 힘드네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신 후기 있으면 댓글 정보 공유좀ㅠㅠㅠ







어쨋든 요 린넨와이드 팬츠!
다리가 길어보이곸ㅋㅋㅋㅋㅋ이게 약간 부츠컷이라서
진짜 통통한 다리가 하나두 안보여서 너무 죠아
정말 인생바지!







요 가방은 아는 언니가 줬는데ㅎㅎㅎㅎ
생각보다 잘 들고 다녀요!
컬러가 갈색이라서 은근히 어디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굿굿







신발은 역시 검정 쪼리쥬
역시 여름엔 쪼리만한 신발이 없는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자양점 푸라닭에서 치킨 받고 가는 길인데,
ㅋㅋㅋㅋㅋ치킨받아서 좋은데 너무 무거워........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랍니닼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데일리룩을 올리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공유해봅니다
키도 160에 통통한 체형이지만,
그래도 저와 비슷한 체형이 있지 않을깤ㅋㅋㅋㅋㅋ

정말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옷을 자주 돌려입어요!
같은 아이템이라도 어떻게 코디를 새롭게 할때마다 자주 올릴께요~~







아! 그리고 여름에
크거나 너무 타이트하지 않은 기본티셔츠 같은거 있으면 진짜 자주 입더라구요~
이렇게 뷔스티에랑 함께 레이어드하기도 좋고
단독으로 입어도 무난하니 좋아요!
그래서 저는 여름마다 이렇게 기본핏 반팔티셔츠를 꼭 구매해요~~~
옷은 저렴하게 구매하고 매 시즌 새로 사주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이상 쿤벤의 데일리룩이였습니다!ㅍ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