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박시한 그래픽 티셔츠, 베이지 코튼팬츠, 에스피오나지 가방으로 캐주얼한 룩 완성!

쿤벤 2020. 7. 5. 0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저녁에 저녁을 먹으려고 간편하게 입고 나왔어요! 사실 박시한 티셔츠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음,
생각보다 박시한 티셔츠가 많이 없네요 ㅎㅎㅎㅎㅎ
요번에 새로 사야겠네용
어쨋든!
제가 좋아하는 딸기티ㅎㅎㅎㅎ
뒤에 그래픽이 아이스크림이라고 적혀잇어욬ㅋㅋㅋㅋㅋㅋㅋ










저 베이지 팬츠는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던건데
사실 저는 그렇게 옷을 많이 안사고,
오래~~ 입을 수 있는걸로 많이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유행에 민감하지 않는 아이템이 많은거 같네용
이 팬츠도 넉넉한 배기핏이고
허리가 고무줄이라 살이 쪄도 빠져도 상관없이 계속 쭈욱 입엇던 바지예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은근히 코튼인데 적당한 두께감?
그래서 진짜 더운 여름을 제외하고는 초여름, 봄, 가을 이렇게 입어요!
이게 엄청 밝은 컬러가 아니라서 가을에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ㅎㅎㅎㅎ진짜 이 바지는 거의 3년째 입고 있어요!









요 티셔츠는 이번에 육육걸즈에서 1만원대가격으로 구매!
진짜 여름에 이런 티셔츠는 저렴이로 구매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사실 브랜드 아니고서야 내년되면 새로 사는 맛이 있으니까요ㅎㅎㅎㅎ
근데 브랜드 티셔츠도 사실 로고가격이지,
요즘엔 질이 많이 안좋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진짜 한철만 입고 버리게 되요!
목도 자주 늘어나고 컬러가 누리끼리 해져요......
사실 옷 관리를 잘 못함ㅠㅠㅠ







오쨋든
정말 쿤벤의 데일리룩!
역시 여름엔 흰티가 짱이쥬
편안하게 입기 좋고ㅋㅋㅋㅋ이거 다 늘어나면 이제 잠옷이 되는거쥬.........








그리고 에스피오나지 가방!
이게 제가 고등학생때인가? 그때 산 가방인데
그때믄 스트릿패션이다 뭐다.......
그래서 스트릿 브랜드를 많이 샀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ㅎ
근데 요번에 노트북 들고나오느라 에코백 찾다가 꺼낸 가방이예요!
에스피오나지라고 스트릿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어쨋든 가방이 튼튼하고 안에는 카모플라쥬 패턴이라서 멋스러워요








수납력도 좋아요ㅎㅎㅎㅎ
그래거 노트북이나 책을 들고 다닐때 자주 들고 다녔던 가방이랍니다!









이상 쿤벤의 데일리룩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