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데일리룩

키작녀 쿤벤, 가벼운 여름린넨자켓, 자라티셔츠, 일자데님 구찌스니커즈 여름 데일리룩!

쿤벤 2020. 6. 21.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데일리룩~~~
쿤벤은 키가 160이랍니다!
그냥 제 생각인데, 엄청 작지도 크지도 않은 키인거 같아요ㅠㅠㅠㅠㅠ
근데 요즘은 사람들이 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키작녀라는 수식어를 붙여봅니다

지하철을 타야할때 꼭 필요한 아우터ㅠㅠㅠ
지하철 에어컨 바람이 너무 추워









그래서 요 린넨 아우터!
린넨자켓을 하나 장만했지유ㅎㅎㅎㅎㅎ
낮에도 자외선을 막아줘서 살이 안타요!
진짜 잘타는데 은근 잘 산거같아용
근데 진짜ㅠㅠㅠㅠ더울땐 어쩔수없쥬
어쨋든 노카라에 캐주얼하면서 원피스 위에 여성스럽게 걸치기 좋을거같아요!








길이감듀 딱이쥬?
근데 화이트라서 걱정이 되긴하는데
조심해야죠
여름엔 진짜 밝은게 좋은거 같아요








진짜 일끝나규 친구 만나러 가는 길에 찍은!
정말 여름 직장인 데일리룩.....?







요즘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바지가 다 너무 길어서ㅠㅠㅠ
증말 마음이 아파요
그래서 이렇게 롤업을 할 수 있는 바지 위주로 산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길지 않아서 롤업해도 귀엽게 입을 수 있어요~~~
그래서 겨울에도 롤업해서 양말을 자주 보여줘요!









진짜 요 데님은 너무 자주 입어요
데님팬츠는 딱 4계절용이 좋은거 같아요
너무 얇거나 도톰하명 한 시즌만 입어야하니까ㅠㅠㅠ
계절성이 없는 데님은 오래입으려면 4계절용으로!

그래서 저는 중청데님이라 한 겨울, 한 여름만 제외하고 다 입고 다녀욬ㅋㅋㅋㅋㅋㅋㅋ









캐주얼하게 입는 걸 좋아하는 쿤벤이랍니다!
음, 사실 대학생때부터 잃게 입고 다녔던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10년동안 참 변함없는 룩!








요 구찌 신발은
미국가서 구매했어요~
ㅎㅎㅎㅎ진짜 겨울부터 맨날 신고다녀서 거의 망가져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가죽도 금방 벗겨지고.........
마음이 아프네요
어쨋든 저는 무난한 벌꿀자수로 구매했엇답니다








여름에 지하철이나 에어컨바람이 차가울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 코디!
여름 데일리룩 끗~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