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밤/티빙 추천

티빙 드라마 추천 ; 전혜진과 최수영의 캐미가 돋보이는 [ 웹툰원작 / 남남 ]

쿤벤 2023. 9. 9. 10:02
728x90
반응형

 

 

 

티빙 베스트에 있길래, 한번 클릭해봤어요!

와 근데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있나여?ㅎ

전혜진은 예전 드라마에서 차갑고 도도한 역활로 많이 나왔어가지고

사실 이번에도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는데, 어머 이게 왠일

 

진짜 왕 재미있어요

 

첫 1화 부터 웃음이 빵빵터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의 본방사수 했던 거 같아서

이렇게 추천을 해드립니다!!

남남 드라마 아직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

 

 

박성훈 배우님의 더 글로리 차기작이더라구요!

여기서는 완전.......멋있게 나와여ㅎㅎㅎ

 

그리고 우리 소녀시대 수영님!

원래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요?

진짜 여기서 완전 반했어요ㅠㅠㅠ

 

역시 전혜진과 김혜은 배우님의 멋진 역활ㅎ

이 드라마는 캐스팅도 완벽하다.

 

 

 

 

 

 

남남의 등장인물은

 

김은미 역(전혜진), 김진희 역(최수영), 박진홍 역(안재욱), 은재원 역(박성훈), 김미정 역(김혜은)

박상구 역(김상호), 이강숙 역(김영옥), 성애자 역(양희경) 정은심 역(이용이), 차순철 역(김동수)

임태경 역(서예화), 김진수 역(임성균), 장수진 역(안소요)

 

이렇게 나와있어요!

정말 하나하나 다 주옥같은 배우님들이고,

그 상황에 맞춰서 연기를 너무 잘해주시더라구요

 

완전 최고!!

 

 

 

 

 

 

남남 드라마는

고등학생이였던 김은미가 미혼모로 아기를 낳아 두 모녀의 이야기이다.

그래서 엄마와 딸의 나이차이가 별로 나지 않고,

철부지 엄마 대신 딸이 더 어른스럽고

둘이 친구처럼 지내면서 부딪히는 이야기이다!

 

그리고 경찰이 된 딸과 오지랖이 넓은 엄마,

동네에 사건들 속에서 살인범이 돌아다니고

서로 얽혀서 진행되는 스토리

 

 

 

 

 

 

 

전혜진과 최수영의 케미가 정말 너무 돋보인다

이건 인생드라마라 해도 과언이 아님

진짜 넘 재미있어여

 

티빙에 있더라구요

나중에 또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 중 하나에요!

 

보면서, 철이 없지만 나도 엄마랑 저렇게 친구처럼 지내도 좋겟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됨ㅎ

 

 

 

 

 

 

 

아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 주목할만한 점!

바로 최수영님의 패션인데,

완전 내스타일ㅎ

진짜 매 화마다 출근할 때마다 스타일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박성훈 배우님은 와

그렇게 글로리에서 무서웠지만ㅎㅎㅎㅎ

여기서는 아쥬 고요하고 멋집니다

완전 최고

동네 잘생긴 선배?

ㅎㅎㅎ

 

 

 

 

 

 

 

이렇게 4명의 서로 얽히고 얽힌 스토리

더 이야기하면.........스포가 될거같아서ㅠㅠ

 

진짜 이 드라마는 웃기면서 살짝 범죄가 얽혀 있어서

뭔가 흥미진진한 드라마인거 같아요!

 

무거운 이야기는 아니지만,

중간중간 감동도 들어가 있고

완전 추천해드리는 드라마!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터를 다 가지고 왔어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