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직장인 취미로 그림배우기, 아크릴 인물화 완성 _아트로지

쿤벤 2020. 6. 20. 08:38
728x90
반응형





오늘 드디어!
인물아크릴화를 완성했답니다~~~
한달정도 걸렸던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일주일 한번 2시간씩!

성수동에 어떤 이쁜언니가 하는 미술학원을 다니고 있답니다
성수동작업실_ 아뜨리에







진짜 퇴근하고 그림을 그리러 가는 날이면,
기분이 좋아져요ㅎㅎㅎㅎㅎㅎㅎ
막상 퇴근하고 힘들어서 가기싫을 때도 많지만
막상 가고나면 집중해서 재밌더라구요~

이번엔 사진을 보고 연습을 해봤어요!
머리카락과 눈 한올한올 묘사하느라 팔이 아팠지만ㅎㅎㅎㅎ그래도 나름 뿌듯합니다








모델링 뭐라고 하셨는데,
입체적인 표면을 나타내주는 재료예요!

저도 ㅇ처음에 아크릴화는 무조건 입체적이게 표면이 거친!
그런 느낌인 줄 알았는데, 이게 무슨 재료를 사용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밋밋한 배경을 이렇게 표현해주었답니다!







2020.06.11 Rosie

항상 마지막에 날짜와 이름을 적을 때,
정말 뿌듯-
직장인들도 미술취미를 배울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