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직장인 퇴근하고 미술배우기! 인물아크릴화를 새로 시작해봅니다_ 아트로지

쿤벤 2020. 6. 23. 07:5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번타임에 그렸던 그림이 모두 완성되어 새로 시작을 해봅니다!
그래서 이 캔버스 사이즈가 45X37 이엿나?
하여튼 이 위에 이제 다른 인물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ㅎ이번엔 포스팅 하려고 맘먹고 이렇게 사진을 찍어왔지유~~~
GESSO 젯소라고 하는 이 물감을 컨버스 위에 칠해줍니다! 화이트 컬러고, 물을 많이 섞어서 뭉치지 않게 척척 붓으로 칠해주면 된답니다
이걸 바르는 이유는
컨버스가 천이라서 오돌토돌 하잖아요?
그것들 사이에 물감을 씌어주어 더 평평하고 아크릴이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고 해요!
없으시면 굳이 안바르셔도 되는데, 그러면 나중에 컨버스화 위에서는 섬세한 묘사가 힘들어요ㅠㅠㅠ









아직은 꼬옥 필수인 가이드선!
특히나 인물은 조금만 더 틀어져도 삐뚤삐뚤해지기 때문에 가이드선이 있는게 정답!
처음 인물화를 그리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가이드선을 그려서 스케치해보세요~
그리고 색연필 연한컬러로 스케치를 해봅니다
연필은 석탄이 묻어나기에 나중에 밝은 컬러에서 탁해질 수 있어요!
되도록 색연필을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다양한 붓과 물감으로 그림을 그려봅니다
아! 신나게 그림을 그려서.........
중간중간 사진은 없어요!
아크릴은 어두운 부분을 먼저 잡아주시고,
밝은 곳은 나중에 올리는거 잊지마세용








저번에는 사실적으로 묘사했지만,
요번엔 인상파? 맞나?
미술을 전공한게 아니라ㅠㅠ 기억이 잘 안나네요
중고등학교때, 배운 미술용어가 너무 옛날.......
어쨋든!
약간 느낌있게~~~~
내마음대로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처음 시작한 아이지만,
첫 발걸음부터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
이제 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더 들어가야할지 계속 고민을 하면서 그려봐여겠어요!









요기가 성수동작업실_아뜰리에 랍니다!
정말 일주일 중에서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는 곳
직장인 취미생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