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직장인 미술배우기, 퇴근하고 아크릴 인물화 그림 연습하는 중 _ 아트로지

쿤벤 2020. 7. 3. 2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미술학원을 다녀왔어요!
직장인이라 그런지 정말ㅠㅠ 평일에 취미로 학원을 다니는게 만만치 않네요
야근을 하면ㅠㅠㅠㅠ한주가 바로 지나가버려서 아쉽....
어쨋든
요번엔 4번째 수업!
아크릴 인물화 연습중입니다







진짜 3번째 수업일땐ㅠㅠㅠㅍ증말
그림의 아이가 살이 통통 쪄서 요번에 새로와서 얼굴 뒤집어서 그리는중!
괜찮아져서 다행이네요ㅠㅠㅠ에휴
고치느라 힘들었네요ㅎㅎㅎㅎ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는데, 정말 좋은 점은
내가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는 거예요!
어두운 컬러를 깔아도, 밝은 컬러여도
수정이 계속 가능해서 정말 그림 그리기 훨씬 수월하답니다!







아마 다음주에 한번더 가서 그림을 마무리해야 완성할 거 같아요!
먼저 완성하기전에 디테일을 한번 찍어봤어요ㅎㅎㅎ










저번에 그렸던 그림과는 다르게,
이 아이는 터치감을 좀 살려놨어요!
아직 눈을 더 만지지 못해서ㅠㅠㅠ 다음시간에 눈을 더 손봐야해요








머리카락도 밝은 부분에 명암을 더 줘야하구요!
은근히 마무리하는게 쉽지 않아요ㅎㅎㅎ








요번에 납작붓을 새로 사용해봤는데,
선이 얇게 표현되서 좋더라구요!
납작사선붓을 써보니ㅎㅎㅎㅎ둥근붓보다 더 세밀하게 묘사가 가능하더라구요







다음주에 가서 열심히 섬세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주한주 미술학원을 가면서 매 작품이 나아지는 모습을 보며 은근히 뿌듯뿌듯!
언젠가는 나만의 전시회를 열 수 있을 정도로 꾸준히 그림을 그리는게 목표랍니다ㅎㅎㅎㅎㅎ
퇴근하고 직장인의 미술배우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