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아이패드 7세대와 애플펜슬 1세대로 그림그리기 도전! _ 아트로지

쿤벤 2020. 7. 19. 07:55
728x90
반응형







요번에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구매해서
아이패드로 그림그리는 연습을 하는 중이예요!
처음에는 진짜 애플펜슬이 많이 낯설고 어색하네요~

지금은 핀터레스트에 있는 스케치보고 열심히 따라그리는 중입니다!
아!
프로그램은 어도비인데,
아이패드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애플펜슬로 정말 하나하나 터치가 가능하더라구요ㅎㅎ
아이패드로 처음 그림그리는 도전해봅니다!


난중에는 그리는 과정을 올려볼까해요~
요번에는 정말 정신없이 그림을 그리다보니, 이렇게 완성작만 올리게 되었네요
사실 완성작도 아니지만, 그래도 뭐 결과를 올려봅니다

아직은 정말 더 배워야하지만ㅠㅠㅠ
갈길이 멀군요!



저처럼 아이패드로 처음 그림을 그리시는 분~!
손으로 그림을 그릴때랑은 정말 다른 기분이 드네요










adobe fresco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그림을 연습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픽셀 브러시에서 정말 다양한 도구가 있더라구요
저는 주로 스케칭으로 그렸고,
컬러도 내 마음대로 정할 수 있어요

다음에는 페인팅이나 뭐 이런것도 사용해봐야겠어요!
투명 밝기도 가능해서 명암도 잘 넣을 수 있답니다

레이어도 여러개 설정 가능해요~
정말 너무 편리한 어플인거 같아요!
아직 다른 프로그램은 찾지 못했는데, 혹시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른 어플도 있나요?

저는 아직 이것만 사용해봐서 이거 추천해드려요!
정말 너무 좋네요
진짜 포토샵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