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퇴근한 후에 직장인취미생활! 아크릴 물감으로 인물화 완성 _ 아트로지

쿤벤 2020. 7. 18. 09: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트로지 입니다~~
이번에 정말 아주~오래 오랜시간이 걸린 이 그림ㅠㅠㅠ
드디어 이번주에 완성을 했답니다
진짜 계속 얼굴을 만지느라.....수정하고 수정하고 수정해서
결국엔 완성!
생각보다 아래에서 바라보는 각도가 정말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이게 자꾸 그리면서 제가 살을 찌우네요......
각잡아서 늘씬한 느낌을 주려고 하니ㅠㅠㅠ 정말 수정을 너무 많이 했어요

그리고 진짜 색감 잡기가 많이 힘들었던 그림이네요ㅠㅠㅠ
사진으로는 이렇게 오묘한 컬러가 물감으로 표현하기 정말 힘들었더요ㅠㅠㅠ
계속 징징대네요ㅎㅎㅎㅎㅎㅎ
그만큼 힘들었다는 .......













많은 분들이 어떤 물감을 가지고 사용하시냐고 물어보셔서 이렇게 사진을 같이 찍어왔어요!
이렇게 통으로 된 아크릴 물감과
튜브 형식으로 된 아크릴 물감 2가지를 같이 사용해요
이런 통은 컬러가 화이트나 블랙같이 섞인 컬러들이 많이 있고
양도 대용량이라서 많이 사용하는 컬러들같은 경우
이런것들을 구매하면 좋더라구요!
그리고 튜브물감은 그냥 세트로 한번 구매하시고,
나중에 다 쓴것들만 필요로 사면 되요!

난중에 살때는 그게 내가 자주 사용하는 컬러니까 대용량으로 사면 되겠쥬?

근데, 사실 저는 이게 미술학원에 있는 물감이라서ㅎㅎㅎㅎㅎ
구매를 안하지만,
예전에는 다 구매를 했던거 같아요!
아크릴 물감은 뭐 썩거나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이 아니니까
한번 구매하시고 관리만 잘 해주시면 계~속 쓸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물통과 빠레트는 어떻게 하느냐!
저 셀로판지같은 걸로 많이 사용을 해요
아크릴 물감이 마르고 나면 전부 띄어지거든요ㅎㅎㅎㅎ
원래는 나무로 사용했었는데,
그건 안떨어지기도 하고
저는 가벼운 이런 투명지가 좋더라구요!

그림을 그리는데, 도화지랑 물감, 붓만 있다면!
정말 다 그릴 수 있어요~
집에서 플라스틱 위에 빠레트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저는 집에서는 그 옷 보관하는 뚜껑?
하여튼 플라스틱으로 된게 있는데, 그 위에다가 하기도 했엇어요ㅎㅎㅎㅎ

근데, 뭐든 다 갖춰져야 그림을 그릴맛도 나긴 하쥬
그래서 미술학원에서만 그린답니다















정말 거의 한달반? 정도 걸린거 같아요!
물론 야근을 해서 1번 못간것도 있는데,

원래는 한달정도면 완성했는데ㅠㅠ 이건 그것보다 더 오래 걸렸어요
에휴
진짜 이 아이는 오묘한 컬러가 예뻐서 작업을 시작했는데
표현하기 너무 어려웠던거 같아요!

그래서 우리 미술하건쌤이 요로케저러케 대안방법을 하나씩 알려주셔서
어쨋든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역시 모든 혼자하는 것보다 같이하면 더 좋은거 같네요












요 아이는
핑크와 블루계열의 컬러들을 섞느라 더 힘들었던거 같아요ㅠㅠㅠ
그리고 원래 피부색이 어두운 컬러여서
빛을 잡는게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그리곸ㅋㅋㅋ자꾸 살이 쪄서.....다이어트를 시켜주느라 완전 다 수정하고 그랬답니다!
아!
가장 중요한것은
그림을 그릴때, 블랙은 사용하면 안되요~
만들어져있는 블랙은 정말 튀기때문에
일부러 사용하는 거 아니라면, 왠만하면 사용을 자제하고
블랙은 다른 물감들을 섞어서 만들어줘야만 해요!














원래는 요롷게 잘생긴 아이인데ㅠㅠㅠㅠ
이렇게나 오묘한 기운을 뿜어내는데

아크릴로 작업하려니 힘들었네요ㅠㅠ
이런건 수채화로 해도 잘 나올거 같네요!














진짜 일주일에 한번 퇴근 후에 미술학원을 가는데,
직장인들은 대부분 7시 타임이나 9시 타임을 다녀요!
그리고 2시간 그림을 그린답니다
저는 집이 가까워서 9시에 가는데
그러면 집에 11시에 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

정말 퇴근하고 취미생활을 가진다는게ㅠㅠㅠ 너무 힘들어요
근데 막상 미술학원을 가고 나면 재미있어서 계속 그리고 있어요~
그리고 하나하나 완성되는 그림을 보면 마음도 뿌듯하구요!

저는 저를 너무 잘 알아서,
집에서 혼자서는 절대! 안한다는 것을요ㅎㅎㅎㅎ
지금 운동도 집에서 홈트레이닝 해야지 하면서
ㅋㅋㅋㅋㅋㅋ두달째 안하고 있는중 *^^*
.....조만간 헬스장도 다시 등록을 해야할까봐요.......








 





저처럼 아크릴화가 아니더라도,
조각이나 조소를 가르쳐 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아니면 수채화, 뭐 뎃생, 기본회화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요즘엔 직장인들 대상으로 미술학원이 많이 생겨서
시간도 오후 늦은 시간에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니, 저처럼 그림을 시작하고 싶은데ㅠㅠㅠ
나는 똥손이고, 야근이 잦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른다면
그냥 집근처에 있는 직장인 미술학원을 찾아보세요!
ㅎㅎㅎ진짜 한달만 해보면 이게 나한테 맞는건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원래 그림을 그리면 마음의 안정을 찾아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준다고 하는데,
가끔 내마음대로 안그려지면 스트레스받는경우.....도 있어요
ㅎㅎㅎㅎㅎ
어쨋든!!

이번에 이 아이 완성했답니다!
아트로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