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_Rosie아트로지

직장인 미술배우기, 인물화 아크릴 캔버스에 연습하기_아트로지

쿤벤 2020. 6. 15. 08:35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하고 학원으로 향했습니다!
목요일마다 항상 가는 미술학원~
성수동에 있는 아뜰리에인데,
직장인들이 취미로 미술을 많이 배운다
소묘, 조소, 오일파스텔, 펜드로잉, 수채화 등
정말 다양항 재료로 각자 원하는 걸 그린다!

저는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보고 싶어서
캔버스천에 아크릴을 이용해서 그리고 있답니다









머리카락 한올 한올 그리는거 은근히 재밌는데,
팔이 아프네용ㅠㅠ
원래는 다른 사람들의 작품을 보고 그렸는데
이번엔 사진을 보고 그리기로 결정!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물감과 붓! 모든 재료는 미술학원에서 제공해주니 나는 정말 그림만 그리면 됩니다
선생님듀 참 재밌곻ㅎㅎㅎㅎㅎ잘 가르쳐줘용
나이가 비슷해서 그런지 친구같고 참 좋으다
ㅎㅎㅎㅎㅎ









오늘도 아크릴로 열심히 사람을 만드는 듕
열심히 화장을 시켜주었어요
하.......생각보다 볼터치랑 눈썹이 힘드네요
ㅠㅠㅠㅠㅠ









아직 완성작은 아니지만,
다음에 곧 완성할 예정!

전체적으로 한번씩 더 손보규,
마무리로 배경을 정리할 예정이랍니다~
저희 소소한 미술취미를 봐주셔서 감사해용
자주 업뎃은 못하더라구 꾸준히 할께요!







정말 인물이라는 게 신기하다
분명 그림인데, 어느 각도에서 찍냐에 따라 얼굴형이 다르게 나온다!
마치 셀카처럼ㅋㅋㅋㅋㅋㅋㅋ위에서 찍으면 턱이 갸름해보이기 때문에 정면에서 찰칵!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