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최자맛집, 닭꼬치와 닭볶음탕이 유명한 호수집을 아시나요?

쿤벤 2020. 6. 20. 09:22
728x90
반응형







최자 맛집로드에 나왔었나?
친구랑 저녁약속으로 닭도리탕을 먹으러가자며
내게 주소를 보내줬고,
성수가 회사인 나는 충정로역까지 먼길을 떠났다
자꾸 웨이팅웨이팅 하길래
그냥 맛있는 집이겠거니~~~하고 내가 먼저 도착했는데,
와우
줄이 진짜 엄청 길었다.

심지어 회전률도 좋지 않아서 엄청 기다렸다는 사실.
요즘 마스크끼고 더운 날에도 꾸역꾸역 기다려서 먹는 사람들을 보고 놀랐다
난 방송을 안보니, 이곳이 어떻게 티비에 방영되었는지 모른다ㅠㅠㅠㅠㅠ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고,
양념이 너무 맛있엇어요ㅎㅎㅎㅎㅎㅎ
근데 만약에 내앞에 5팀이나 기다리고 있고,
한 2-3시간 기다려야한다면 저는 안먹을래요

원래 맛집가서도 줄서서 먹는편이 아니예요
힘들어.....








어쨋든!
우연히 15분만에 먹게된 호수집!
고기는 부드러웠고, 양념은 달짝지근하니 딱 좋았다
떡도 부드럽고,
엄청 특이하지는 않다
그냥 그 시골에서 할무니가 해주시던 그런 맛이였다.
그래서 자꾸만 생각나는 곳이 아닐까?







요 닭꼬치가 대박이라규 합니다!
직접 숯불로 구워주시는데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약간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닭꼬치 맛이예요!
양념이 뭔가 특이한게 발라져있지 않는데,
숯불로 구운 향이 참 좋네요
그리고 부드럽고!
닭꼬치 주문은 1인당 1개로 제한되어 있어요ㅠㅠㅠㅠ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팔팔 끓여서 먹었어요~~~
진짜 밥이랑 먹고ㅎㅎㅎㅎ계속 먹었어요
오랜만에 집에서 엄마가해주는 밥을 먹는 기분!







볶음밥도 1인문 추가요!
ㅎㅎㅎㅎ배터진다
둘이서 닭볶음탕 소 하나 시키고,
닭꼬치 2개에 밥하나 볶음밥 하나!
와우
배가 부를만 하쥬?

친구는 집에 가져가겠다며 포장까지 했어요!
닭도리탕이 포장이 된다니 신기해요ㅎㅎㅎㅎㅎㅎ
여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기다리는거 싫으신 분들은 포장 추천이요~~~









근데 사실 여기 맛집은 요 파김치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파김치가 쥰맛
이런말 잘 안하는데, 파김치 먹으러 또 가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