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바움쿠헨 전문 카페, 서울숲에서 디저트먹기 좋은 하루노유키!

쿤벤 2020. 6. 27. 08:50
728x90
반응형




제스티살룬 가려고 옆에 카페를 찾다가
정말 바로 옆에 있는 하루노유키!
여기도 유명한 카페인지 몰랐네ㅎㅎㅎㅎㅎ








바움쿠헨이라는 빵인데,
이거 푸드윈도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도 할 수 있나봐요!
선물하기 정말 좋은 거같아용








매장은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여기 쥬인과 알바생 몇분은 일본인이더라구요~~
신기싱기










여기 아이스아메카노 시키면 컵도 신기하게 나와요ㅎㅎㅎㅎㅎㅎㅎ회오리컵!






저희는 플레인 & 피레네 반반 먹었는데

개인정으로 플레인 진짜 부드럽네요
다음엔 말차 먹으러 와야겠어요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담아주었답니다!
맛도 엄청 부드러워요
굿
다른분들에게 선물하기 참 좋게 포장도 이쁜거 같아요
다음에 누군가한테 선물할때
여기와서 사가야겠다








그리구 화장실이 아늑하고 좋아요!
이렇게 카페안에 화장실이 따로 있는거 참 좋은거 같아용







ㅎㅎㅎ생크림이랑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맛






커피 컵도 귀엽지 않아요?
ㅎㅎㅎ뭔가 아기자기한게 마음에 쏙 들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