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성수동 인스타그램 유명한 핫한 카페, SCENE 성수 쎈느 / 아르코카페!

쿤벤 2020. 7. 5. 15: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쎈느가 처음 생기는 순간부터 지켜본 쿤벤이랍니다
사실 회사가 이 근처라서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
처음 공사하는 것부터 지켜봤었눈데,
이렇게 큰 카페가 생길 줄은 몰랐어요ㅎㅎㅎㅎ

항상 7시가 지나가면 정말 이 동네가 엄청 어둡고 조용했는데ㅎㅎㅎ
쎈느가 나타나면서 어마무시한 핫플레이스가 되었더라구요
처음엔 아르코 & 쎈느 였는데!
이젠 아르코는 없어지고 쎈느만 남았네용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진짜 햇살이 어마무시하쥬?
여기서는 발렛도 가능해서 차 가지고 와도 좋을 듯 하네요ㅎㅎㅎㅎ원래 성수동 주차하기 진짜 힘든데ㅠㅠㅠㅠ
여긴 발렛해주니 다행









안에는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 했는데
저는 토요일 오전에 와서 그럼지 사람이 좀 없어서 좋네요ㅎㅎㅎㅎㅎ









성수동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 참 좋은곳!

그리고 요기 베이커리 진짜 좋더라구요~
아 분명 밥을 먹었는데도
빵 보자마자 츄릅!
ㅎㅎㅎㅎ진짜 이쁘게 잘 해놨어요






빵은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옛날에 진짜 2-3개만 있엇는데!
처음에 오픈했을 때 오고, 가격도 비싸고 뭔가 벨루다라는 생각이였는데ㅎㅎㅎㅎㅎ
이번에 다시 와보니 가격도 내리고
베이커리도 많아져서 좋네요ㅎㅎㅎㅎ










커피는 블라썸으로 주문했어요~
산미가 어느정도 있으면서 진하지 않네요


예전엔 스타벅스처럼 진한 풍미를 좋아했는데
요즘엔 은은하게 산미 나는게 더 좋더라구요
맛이 변해갑니더








커피는 깔끔하게 나와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이랍니다
요즘에 커피값이란........에휴









아, 그리고 여기 화장실이 진짜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1인용에 완전 냄새도 좋고
화장실 이런데 넘나 조으다~~~








2층엔 편집숍인데,
흠 그래요~~~~


성수동에서 데이트하거나 핫한 플레이스 찾고 있다면,
쎈느 카페로!
성수카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