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성수동 맛집, 진짜 프리미엄 돈카츠 고운!!

쿤벤 2020. 7. 8. 08:25
728x90
반응형



성수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쪼금만 걷다보면 보이는 고운!
프리미엄 돈카츠라고 생긴지 얼마 안된 돈까스집!
진짜ㅎㅎㅎ여긴 너무 맛있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집이랍니다













 

 

 




저는 거의 평일 점심에 많이 먹으러가는데
항상 줄서서 먹는 집이예요ㅎㅎㅎㅎ
성수동 직장인들에게 알려진 맛집!









내부는 인테리어를 싹- 해서 깔끔하고
단체로 가서 먹기도 좋고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밥 먹기 좋은 곳이예옹







여긴 셀프로 이루어져 있어서
물과 소스는 내가 원하는 만큼 먹어도 된답니다
이게 참 좋은거 같아용







마법의 돈까스 소스
이거 진짜ㅎㅎㅎㅎㅎ데리야끼 같은 소스인가?
하여튼 돈까스랑 잘 어울리고 맛있어용








그리고 직접 갈아서 만든 느낌의 와사비와
허브랑 후추가 들어간 소금!


와사비랑 먹어도 좋고 소금찍어도 색다른 맛이 느껴지네요!
고운가서 이거 두개 소스를 다 드셔보세요






메뉴판도 역시 단일메뉴!
돈까스 안심이랑 등심 다 먹어봤지먼
등심이 진짜 맛있고, 치킨텐더도 맛있어용

그리고 맥주도 팔아서 저녁에 생맥하기 참 좋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국과 밥!
모자라면 더 준다고 하시니 참고 바랍니댱






그리고 역시 튀김과 잘 어울리는 깍두기!
여기ㅎㅎㅎㅎ깍두기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꼭 2번 얻어서 먹어요
ㅎㅎㅎ진짜 깍두기랑 돈까스 조합은 완전 굿






요 샐러드 소스도 참깨인가?
약간 고소하고 하여튼 너무 맛잇어서 한상 듬뿍듬뿍!
진짜 소스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네요
남자친구가ㅋㅋㅋㅋㅋ여태 먹은 돈카츠 중에서 1등이라고 하네요
그만큼 맛집 인정!







저희가 주문한건 등심인데,
진짜 고기가 두툼해서 육즙이랑
그냥 돈카츠가 아니라 고기를 먹는 기분이라고 완전 짱
여기는 프리미엄 돈카츠라는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곳!









고기가 엄청 도톰하고 품질도 엄청 좋아보여요!
정말 성수동에서 돈까스 먹고싶으면
다른데 말고 꼭 여기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진짜 한번 드시면 12,000원이라는 가격이 적당하다라고 느껴진답니다
여기 너무 죠아







성수동에서 돈까스 제대로 먹고 싶다면 꼬옥 방문해봐야할 프리미엄 고운!
맛집인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