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장칼국수로 정말 유명한 면요리 잘하는 한국수, 청담사거리점

쿤벤 2020. 7. 18. 09: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장칼국수가 엄청 먹고 싶었어요ㅎㅎㅎㅎㅎ
그 전참시에서 윤두준이 가평인가?
어디 여행가서 장칼국수 먹던데
ㅋㅋㅋㅋㅋ어쨋든 그냥 칼칼한 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남자친구가
장칼국수 맛집을 찾아냈지 뭐예요!

청담사거리점이고, 주차도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가기 편해요!
차로 가시는 분들 참고~~











주문은 이렇게 자동으로 기계로 하면 된답니다!
저는 장칼국수에 밥한공기 주문하고,
남자친구는 장칼국수와 만두가 같이 나오는 장칼세트!

근데, 청담에 있는데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여기 점심드시러 회사원분들이 많이 올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대기없이 간편하게 어플로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ㅋㅋㅋㅋ근데
저희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자리도 텅텅~~~!
여기는 왠지 회사원들이 자주 오는 곳일 것 같아요!











혹시나 한국수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더 자세히 찰캌!










요건 단품! 들깨칼국수도 맛있겟다ㅎㅎㅎㅎㅎ
아 근데 장칼국수 진짜 맛잇어요










여기가 청담사거리점인데,
약간 푸드코트처럼 기계로 계산하고, 바로 옆에는 이마트 편의점도 있어요!
그리고 한국수 말고도 일식집인가?
돈까스 파는 곳도 옆에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음식 드시고 싶으시면,
드셔도 될거 같아요!

아, 근데 장칼국수 진짜 맛있어서 엄청 추천해드려요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네요













아 진짜 저 김 올려준것봐
이게 칼칼하면서
면도 맛있고, 진짜.......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니ㅠㅠㅠ 다시 가고싶네요
지금은 여름이라서 더운게 생각이 잘 안날텐데
이거 겨울되거나 가을에 다시한번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
너무 맛있어
이거 칼국수 다 먹고, 밥 말아 먹으면 또 다시 한끼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밥 말아서 꼬옥 드세요!












요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만두인데,
2개 나왔어요!
그래서 역시나 하나는 제가 먹었는데ㅎㅎㅎㅎㅎ
와우
만두는 뭐 다들 아시는 그런맛~
근데 속이 가득 차서
장칼국수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근데 장칼국수가 그냥 맛을 다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추천해드림







 





그 칼국수 면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면이라서 그런가봐요
근데 정말 꼬옥 드셔보세요~~
저는 가을이나 겨울에
날이 추워지면 한번 더 갈 계획이예요!

지금이 여름이라서 살짝 아쉽ㅠㅠㅠ
그래도 맛있는건 어쩔 수 없음
ㅎㅎㅎㅎㅎㅎ














어른들이 참 좋아할만한 깔끔한 맛이예요
한국수!
다른 지점은 그냥 가게로 되어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청담사거리점은 푸드코트처럼 되어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놀라긴 했는데,
맛만 좋다면야 뭐 상관없지용


그리고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진짜 청담동은 골목도 많고ㅠㅠㅠ 밥먹으러 가면 주차하기 참 힘드류















그리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데,
양이 엄청 많아서 사실은 반 정도 먹었어요!
반 먹고 저는 밥을 말아먹겠다는 의지로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너무나 추천해드립니다!!!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