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성수동맛집, 매콤한 쭈꾸미 & 막창 & 닭발등 다 먹어볼 수 있는 연탄불꼼장어!!

쿤벤 2020. 7. 22.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퇴근 후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제가 오늘은 쭈꾸미가 땡기네요ㅎㅎㅎㅎㅎ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연탄불꼼장어!
여기 유명하다고 하니 한번 가봅시다!


여기는 성수와 뚝섬 사이에 있는 골목으로 맛집들이 참 많이 있쥬?
저희가 딱 7시에 갔는데 이미 만석!
그래서 기다리라고 해서 ㅠㅠㅠㅠ전화번호 알려주고 편의점가서 맥주한잔 마시면서 요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
하......한참이 지나도 전화가 안오길래
와봤더니
아니? 자리가 많은데요?
ㅋㅋㅋㅋ여기 전화 안해줍니다
그리고 친구말로는 주말에는 오픈을 안한다고 합니다!
말 그래도 맛집!










연탄불꼼장어 메뉴판!
불닭발 10,000
불닭 10,000
꼼장어 얼마였지................
어쨋든
불막창 10,000
쭈꾸미 12,000원이였는데!!!!!
없어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희는 불닭발 1인분과 불막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근데 ‘불’은 엄청 매운게 아니라
불로 구웠다는 의미예요ㅎㅎㅎㅎㅎ
막 엽떡처럼 맵고 그렇지 않아요~~
그냥 술안주로 마시기 딱 좋은 매콤함!






 




양도 생각보다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미리 은은하게 불을 계속 유지해서 약간 태운맛?
뭐 그렇게 내가 조리해서 먹을 수도 있고
따듯해요!
아 근데 막창은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사실 닭발은 원래 양념이 매워야하는데, 여긴 그냥 불맛이 나는 정도라서
엄청 맛있다라고 하긴......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막창은 원래 맛있쥬?


가운데 양파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친구랑 이렇게 딱 하나씩 시켜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물론, 가게가 허름해서 깨끗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고론 분위기가 느껴져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회식?뭐 이런것도 여기서 많이 하나봐요.......
하.....,시끄러운 테이블이 있어서 잘 안들렸지만
전체적으로 2명~3명이서 간단하게 술한잔하면서 이야기하는 그런 분위기예요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

성수동에서 연탄불로 구워서 먹는게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저는 재방문의사가 있는 곳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