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치킨도 요리다, 치킨의 명품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완전추천!

쿤벤 2020. 7. 11. 09: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 정해인씨가 맨날 광고를 하던 푸라닭을 먹어봤어요!
남자친구는 치킨파고
저는 피자파예요!
근데, 이건 꼭 먹어봐야한다며 제게 엄청난 추천을 해줬던 아이라
요번에 남자친구가 먹여주었슴다!

이거 포장해서 한강에서 먹어듀 좋을거 같아요~~~
어쨋든 한강은 너무 먼거같고 사람도 많아서 포기!
그냥 동네에서 먹기로 했규


사실 주문은 남자친구가 해서 뭘 산지도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2마리나 시킨거?
ㅋ.ㅋ.......양념 2가지를 먹고싶은데 반반은 안된다고......













엄청 큰 가방안에 담아줍니다!
그리고 뭔가 치킨계의 프리미엄이라서 그런지 검정색이 고급스럽네용
ㅋㅋㅋㅋㅋㅋㅋ치킨박스 안같아












와-
처음엔 프리미엄이면 그냥 비싸게만 받아먹겠네
치킨잌ㅋㅋㅋㅋ맛있어봤자
그냥 튀긴건 다 맛있잖아~ 뭔가 특별한게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잘못했네요


정말 소스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 느껴지고,
그냥 진짜 맛있슴
그리고 생각보다 막 엄청 비싸지 않아요! ]
한 2만원 정도?
원래......요즘 치킨에 뭐 추가하고하고 하면 2만원 되자나용.....?
아 포스팅하려니 먹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
세상에 왜케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은거여ㅠㅠㅠㅠㅠㅠ
아는 맛이지만 계속 먹고싶은.....ㅎㅎ









이건 제가 좋아할거 같다고 주문해준 고추치킨마요!!!
진짜 완전 내 취향적중!
역시 내꾸짱-

할라피뇨는 원래 맛있규~~~
저 소스가 마요네즈랑 뭔가섞었는데
ㅎㅎㅎㅎㅎㅎ진짜 달달하면서 느끼하면서 츄릅
하여튼 진짜 맛있어요!!!!
저는 원래 뼈있는거 못 먹어서 순살로 주문해주었는데
진짜 이거 그냥 완벽한 음식!!
......오늘 또 시켜먹을까ㅋ.ㅋ......












이건 블랙알리오 치킨!
남자친구가 맛있다며 주문했는데 ,
간장이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예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게 오븐으로 구운거 같아서
진짜 바삭바삭?
그 튀김이 아니라서 뭔가 건조한 바삭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












그리고 치즈볼이랑 오징어 링인가?
하여튼 진짜 맛있네용
치즈볼은 뭐 다들 아시쥬?
그리고 오징어링은 ......진짜

계속 먹게되는 맛인거 같아요!
치킨은 뭐 다 그렇고 그런줄 알았는데,
여기는 뭔가 다르네요
엄청 사소한거 하나가 아쉬워서 우리가 다른 맛집을 찾아가잖아요?
근데 여기는 그런 사소한거 하나까지 만족스럽게 해주네요!

요즘에 뭐든 가격이 다 오르고 있는데,
차라리 가격을 조금 더 받고 정말 제대로 된 음식을 먹는게 좋네요









무슨 먹물튀김인가?
사실 자세히 모르겟어요ㅎㅎㅎㅎㅎ
이 오징어링도 처음 먹어보는 맛?

하 근데, 고추마요 치킨한테 이미 반해버려서
사실 다른거보다 배 부르기전에 계속 그 치킨만 먹었어요
먹고 있는데, 계속 먹고싶은거 있잖아욯ㅎㅎㅎㅎㅎ















요 치즈볼도 안에 체다랑 모짜렐라 치즈가 섞인거 같아요~
그리고 신기하게 반죽이 블랙?보라? 하여튼 싱기싱기
뭐 치즈볼 맛은 설명안해도 다들 잘 알쥬?






 




진짜 프리미엄 치킨 인정!
오늘 저녁은 다들 푸라닭 치킨 먹어보시는거 어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어야해......
이건 두번 강조해도 모자라요!!
ㅠㅠㅠㅠ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블랙알리오도 맛있고,
고추마요는 꼭 드셔보숑.....
맥주랑 먹기에 정말 안성맞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