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아 다니기

성수동 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수제버거로 유명한 제스티살룬! Zesty saloon

쿤벤 2020. 6. 27. 08: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진짜 너무나도 유명한 제스티 살룸을 드디어 먹고 왓습니다!
저번에 전참시에서 이영자 맛집으로 출연해서
너무나 핫한 플레이스가 되어버린 제스티살룬!

직접 손으로 만든 오동통한 새우패티가 유명한 곳!
심지어 수제로 제작하여 한정판매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엇지요
저번에 이곳을 지나치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ㅠㅠ다음에 가기로 하고선 이제야 와보네요!!









저희는 토요일에 다섯시반쯤인가?
앞에 웨이팅 27팀!
예상시간은 1시간 가량 기다려야 한다더라구요~

포장을 원하시는 고객은 웨이팅이 길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되규
저희는 어차피 늦은 저녁을 먹으려고 기다렸답니다
아이패드로 핸드폰입력하면
내 순서가 다가오면 카톡으로 안내해줘서
다른 카페에서 기다리면 되요!






정말 거짓말 안하고 딱 1시간후에 햄버거를 먹으러 갔어요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엄청 사람이 바글거리지 않고
안에서도 조용하니 깨끗하더라구요~
아이패드로 밖에서 줄 안서도 되고 참 좋네요





그리구 테이블을 치울동안 잠시만 기다리고 있었어요ㅎㅎㅎㅎ
은근히 설레네요
방송에 나와서 이렇게 먹고싶었던 적은 없었는데!








저는 제스티살룬을 처음 왔는데,
남자친구가 저번에 왔엇다고 하더라구욯ㅎㅎㅎㅎㅎ
그래서 그 유명한 와사비 쉬림프랑 제스티 갈릭을 주문했어요!
감튀는 갈릭치즈 맛으로!
근데 수제버거라서 그런가요?
가격이 단품인데 거의 만원돈 하네요^^








그리고 앉아서 쪼매만 기다리면
금방 나왔어요!

두군두균







드디어 이 제스티 살룬을 영접하는 군요ㅎㅎㅎㅎㅎ
다음엔 포장해서 먹어야지








요것이
제스티 갈릭!
2개 다 먹어본 남자친구는 이것도 역시나 맛있지만,
이곳이 맛집인 이유는 쉬림프 패티라고 하더라구요!
전 다음에 제스티 갈릭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요 와사비 쉬림프!
음, 생각보다 저는 와사비가 매웠어요ㅎㅎㅎㅎㅎ
코를 찌르는 맛!
ㅋㅋㅋㅋㅋㅋ어쨋든 새우패티도 오동통하규 좋더라구요
근데 저는 역시 고기가 더 좋은가봥ㅅ.........








이 감튀는 사랑이쥬
갈릭에 치즈라니!!!
그리고 마늘을 구워서 올려줘서 더 맛있고 특이함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거 같아요!
제스티 살룬!
진짜 모르고 먹었다면 너무 맛있다고 했을텐데
너무나 큰 기대를 가지고 갔었나보ㅏ요








새우패티는 정말 오동통하고 짭조름하니 그 자체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요즘 샐러드를 먹고있어서 그런지ㅎㅎㅎㅎ
약간 짜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와사비도 독특하고 코를 톡-쏘는 기분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많이 못 먹는 사람이라......
허허
햄버거를 너무나 좋아하지만,
약간의 재료들이랑 맞지 않았네요!
하지만 남자친구는 와사비 쉬림프가 더 맛있다며 칭찬을 하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고기로 먹는걸로









이영자 맛집인 제스티살룬 다녀옴!
도장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