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라스베가스여행, 아리아 호텔 2탄! [수영장 + 헬스장] 이용 후기

쿤벤 2020. 5. 20. 07: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다.

 

 

 

저번에 라스베가스 아리아호텔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어요.

저희 방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구

 

 

이번에는 전체적인 시설이용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이용했던, 아리아호텔의 수영장이랑, 헬스장!

그리고 쇼핑센터까지 같이 연결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체크인 당시에 이 카드를 받아요!

출입구 카드입니다.

이 카드로 이제 아리아 호텔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건 밤에 저희 방에서 보인 스트릿뷰예요

ㅠㅠㅠ진짜 화려하다

라스베가스 너무 이쁘요

 

 

 

 

 

 

 

 

 

 

아리아 호텔의 수영장은 카드가 있으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방의 위치에 따라서 어느 수영장을 사용할지 나뉘더라구요*^^*

 

더 위층에 머무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잇어요.

뭐 근데 그냥 수영장도 사용하기 좋음.

 

 

 

 

 

 

 

 

 

 

 

 

진짜 이 수영장에서 수박먹으면서 누워있으면 금상첨화.

ㅠㅠㅠㅠ느므 좋다.

엘에이에 있는 바다들 다 필요없더

그냥 인공수영장이지만, 진짷ㅎㅎㅎㅎ좋네요

 

 

 

 

 

 

 

 

폭신폭신

ㅠㅠ라스베가스는 진짜 여름에 덥더라구요.

사막이라 그런지 더위가 입을 틀어막아요

 

스트릿 돌아다니면 힘들어요...........ㅠㅠ수영장에서 노는게 최고인듯

진짜 아리아호텔에 묵으시면 꼭 수영장 이용하세요.

 

 

 

 

 

 

 

 

 

 

그리고 이제 헬스장!!!

제 남자친규는 헬스보이라서 저도 따라갓는데, 아니 왠걸

여기 짐은 왜케 좋소?

 

 

 

 

 

 

 

 

 

 

각종 테스트에, 필라테스, 요가 등 다양한게 되니 만약에 하고싶으시면

카운터에 물어보시면 되요.

여긴 들어가면 물과 수건을 그냥 줍니다 *^^*

 

 

그냥 아리아호텔에서 살고싶다.

 

 

 

 

 

 

 

 

 

진짜 제가 너무 좋았던게, 이렇게 아이패드가 각종기구에 다 붙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이패드로 다 측정이 가능해요.

 

진짜 여기 너무 좋음.

 

 

 

 

 

 

 

 

그리고 너무 좋았던 암벽등반하는 기계.

사실 이런건 처음 봤는데ㅎㅎㅎㅎㅎ진짜 재밋더라구요.

근데 혼자는 할 수 없고, 누군가 옆에서 지켜보면서 속도를 맞춰줘야해요.

 

 

 

 

 

 

 

 

아리아 호텔의 헬스장은 수영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사실 저는 운동을 잘 못하지만,

여기서는 그냥 운동을 잘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라스베가스에 그랜드캐년을 가려고 왔기에,

그냥 휴가차 놀러온거라서

헬스장, 수영장 ㅇ이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아리아호텔과 연결된 쇼핑몰!

이 건물안에는 어마무시한 명품들이 많아요.

 

진짜 이번 라스베가스는 아리아호텔에서 벗어나질 않았네욯ㅎㅎㅎㅎ

 

 

 

 

 

 

 

진짜 쓸데없이 크고 너무 이쁨.

돈을 쓰기 참 좋은 라스베가슿ㅎㅎㅎㅎㅎㅎ

돈 더 많이 벌어서 가야겟네요

 

 

 

 

 

 

 

 

 

 

쇼핑이 아니더라도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진짜 건물 너무 이쁘쥬.............ㅠㅠ

 

 

 

 

 

 

이렇게 저희는 라스베가스에서 아리아 호텔에서 3박을 했어요.

정말 너무 좋았고, 다음에 라스베가스여행을 가도 저희는 아리아호텔에서 지낼거같아요.

 

각종 시설도 너무 고급스럽고, 편의시설도 전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