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JOHNNY ROCKET'S HAMBURGER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햄버거

쿤벤 2020. 5. 26. 08: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다.

 

 

 

오랜만에 사진을 찾다가 나온 자니로켓 햄버거사진들

ㅠㅠㅠㅠ쟈니로켓..........먹규싶다.

 

 

엘에이에는 산타모니카에 매장이 있고 우리 헤일리언니랑 자쥬 먹으러 갓엇눈데

ㅎㅎㅎㅎ헤일리언니의 최애 햄버거!!!!

쟈니로켓

 

산타모니카의 쇼핑거리를 걷다보면, 자라매장 뒤에 쟈니로켓이 있습니다!

 

 

 

 

 

 

 

 

진짜 옛날미드에 나오는 미국드라마같네요ㅎㅎㅎ

ㅋㅋㅋㅋ여기 매장안에는 더 그래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다는 사실.

 

쟈니로켓이 미국내에 많이 있는지는 모르겟지만, 오레곤이나 시애틀에는 있다고 들엇어요!

꽤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여행시에 한번 들려보세용

 

 

 

 

 

 

 

 

 

 

매장안에서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욱더 미국스러움이 나와요

악 저 촌스러운 타일과 의자들!

 

하지만 그게 쟈니로켓의 매력인걸유

여기서 베이컨 치즈버거...........진짜 준맛인데ㅠㅠㅠㅠ

그리고 여기 사이드도 맛잇더여

어니언튀김듀 진짜 ......굿

 

 

 

 

 

 

 

 

 

매장안에서 먹어도 되지만,

저녁에는 밖에서 먹는게 더 시원해요!

특히나 산타모니카의 쇼핑거리는 거리에서 공연들을 많이 하기때문에 볼거리도 많거든요

 

 

 

 

 

 

 

 

 

쟈니로켓의 메뉴판!

 

 

 

 

 

 

 

자니로켓의 쉐이크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 같더라구요!!

쟈니로켓 한국에도 있나?

찾아봐야겟다ㅠㅠㅠㅠㅠㅠ

이거 먹고싶댜............진짜 이건 뭐라그래야하지

햄버거의 클래식같은 느낌이예요ㅎㅎㅎㅎ

 

 

난중에 햄버거 시리즈 다 올려야겟다!

쟈니로켓만의 특별함은 클래식.

재료하나하나의 맛이 다 느껴지는 그런건데 아시쥬?

내가 무슨말을 하려는건지

 

 

 

 

 

 

 

 

 

여기의 컨셉인가봐요

빨간고 ㅏ흰색

70-80년대의 분위기

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안에서 먹으면 직원분이 접시에다가 케챱으로 그림그려줘요

 

 

 

 

 

 

 

 

 

이날은 헤일리언니랑 쇼핑하규

집에서 기다리는 삼식이를 위해서 포장을 해갓어요!!

집에가서 먹어듀 존맛............

 

 

 

 

 

 

 

 

햄버거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사실 쉑쉑버거는 사이즈가 조금 작자나요?

 

 

 

 

 

 

 

 

남자친구는 저 생양파가 싫다고 하는데,

저는 맛있엇는뎋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베이컨이랑 치즈가 진짜 잘 어우려져서 너무 맛잇게 먹엇던 날이예요ㅠㅠㅠㅠ

 

 

 

 

 

 

 

 

진짜 자니로켓 사랑하오

 

 

 

 

 

 

 

 

쟈니로켓.

JOHNNY ROCKET'S HAMBURGER

 

저는 다른주에는 뭐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엘에이만큼은 자신있어요

아직 TOMMY BUGER를 안먹어서 잘 모르겟지만,

다음에 가면 그거 먹어야겟닿ㅎㅎㅎ

 

근데 제가 먹은 햄버거중에서 쟈니로켓은 5위안에 드는 맛집이랍니다!!!!

꼭 가보셔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