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가끔 가는 여행

여수가면 꼭 가봐야하는 카페 모이핀 [MOI-FIN], 안가면 후회하는 곳

쿤벤 2020. 5. 17. 16: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댜~

 

저번에 여수에 놀러갔다왔는데,

진짜 여수간다고 하니까 주위에서 모이핀을 꼭 가보라고 엄청 추천을 해줬는데,

모이핀은 카페라고 합니다

 

왜 여수가서.....카페를?

ㅋㅋㅋㅋㅋㅋ하여튼 이런 생각을 가지고 여수로 고고!

그리고 펜션에서 머무른 그 다음날,

아침일찍 모이핀으로 향합니다

 

 

 

 

 

 

 

차를 타고 왔는데,

엄청 산 꼭대기에 있더라구요?

주차공간은 넓어서 좋은데ㅎㅎㅎㅎ

어쨋든 기대만빵

 

 

 

 

 

 

 

와 무슨 절벽을 깍아서 만든거 같아요

진짜 카페 풍경이 너무 좋네요

 

 

여긴 부모님이랑 함께 와도 참 좋을 거 같아요

왜 모이핀~~~모이핀 하는지

여기 와보면 알거같네요

 

 

 

 

 

 

 

 

우선 모이핀은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고, 21시에 문을 닫는다라는거 참고하세용

 

 

 

 

 

 

 

 

 

ㅋㅋㅋㅋㅋ들어가서 주문해야하는데

내 입이 안다물어지넹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이뻐요

통유리에 바다가 훤히 다 보이는데

진짜 감탄

 

 

 

 

 

 

 

 

커피는 주문

여기 커피마시려고 온거 아님

 

 

 

 

 

 

 

케익도 뭐

 

우린 점심으로 맛난거 먹을 거라서~~~~

여긴 풍경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진짜 미쳣다

여수 가면 꼭 여기 가보셔야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밖에 앉아서 바라보면 그냥 힐링

 

여기 매일 1시간씩만 앉아 있으면

그냥 걱정과 고민이 싹- 사라질거 같네요ㅠㅠ

여수 살고 싶다

 

 

 

 

 

 

 

절벽을 깍아서 만들어서 그런지 위험한 곳은

노키즈존을 설정했어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커피는 구냥

요즘~~커피 맛이 다 거기서 거기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약간 박물관 같은 느낌도 있어요ㅎㅎㅎㅎ

 

 

여수가면 진짜 모이핀 꼭 가셔야 해요

 

 

 

 

 

 

 

 

 

와 카페에서 산책도 하고

이런 곳이야 말로 정말 사진을 찍어야 하네요

진짜 너무 이쁘다

 

 

 

 

 

 

 

 

건물 이쁜거 보여요?

진짜 엄청 커요!

 

제가 여태 본 카페중에 모이핀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진짜 바다보면서 바람이 살살 불어오는데

기분이 너무 좋네요ㅠㅠㅠ

 

 

부모님이랑 함께 놀러와도 좋을 거 같아요

 

 

 

 

 

 

 

 

총 4층까지 있어요

엘리베이터 이용하셔도 되고, 계단도 중간에 이쁘게 해놔서 구경하시는 재미도 있을 꺼예요~

 

 

진짜 모이핀 짱

 

 

 

 

 

 

 

정말 여수에 가신다면, 모이핀 완전 추천!

제주도에 갔던 어떤 카페들보다 여수에 모이핀이 제일 최고인듯 싶네요

 

 

정말 꼬옥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