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가끔 가는 여행

여수여행 : 바다 보면서 커피마시기 좋은 NCNP 카페!

쿤벤 2020. 5. 21. 1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에 황금연휴에 여수를 다녀왔는데,

정말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여수 밤바다가 생각나지만,

저는 밤보다는 낮이 더 좋은 관계로ㅎㅎㅎㅎㅎ

여수에는 바다를 풍경으로 하는 카페들이 많아서 서울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랍니다!

 

여수에서 유명하다는 NCNP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NCNP

전라남도 여수시 만흥동 111-2 NCNP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가서,

네비를 찍고 갔는데ㅎㅎㅎㅎㅎ

진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통유리는 제주도에서도 많이 봤지만ㅠㅠㅠ

여기 여수잖아!!!!

여수 너무 좋아

완전 푹 빠졌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 있고

바닷바람이 솔솔- 느껴져서 진짜 내가 여행을 왔구나라고 느껴져요ㅠㅠㅠ

 

여수에서 유명한 NCNP 꼭 가보세요

 

 

 

 

 

 

 

 

저희는 그냥 아메리카노랑

원래는 밤바다 에이드 먹어보고 싶은데ㅠㅠ

딱 품절이라 스래서

흑임자 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와- 근데 주문 잘햇노

ㅋㅋㅋㅋㅋㅋㅋㅋ흑임자 너무 맛잇덩

내 입맛에 완전 딱!!!

 

 

 

 

 

 

 

 

 

풍경보소.......

거의 드라마 촬영장에 온듯한 기분ㅠㅠㅠㅠㅠ

진짜 힐링이다

 

난중에 여수에서 살까봐요 여러분.......

전생에 물고기가 아니였나 싶네요

 

 

 

 

 

 

 

 

 

여수에 사는 친구가 케익도 사줫어요ㅎㅎㅎㅎ

실은 이날 쿤벤의 생일......헤헷

 

 

저 치즈케익도 꾸덕하고 진짜 맛잇더라구요ㅠㅠㅠ

 

 

 

 

 

 

 

 

 

진짜 여수의 매력에 완전 퐁덩 빠져버렷더

치즈케익 맛잇어......

카페가기전에 이베리코에서 너무 먹어서ㅠㅠㅠ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맛있는건 어쩔 수 없구려

 

 

 

 

 

 

 

 

요 흑임자 라떼

완전 내스타일!!!

검은콩인데ㅎㅎㅎㅎㅎ

엄청 안달고 그냥 라떼맛이 나서 넘나 맛있어요~

고소해요!

 

 

이제 달달한것보다 담백하고 고소한게 더 땡길 나이?

 

 

 

 

 

 

 

 

 

여수에서 꼭 가봐야하는 카페 중 하나!

 

 

 

 

 

 

 

 

 

요 흑임자 라떼ㅠㅠㅠ 넘나 맛잇덩

 

 

 

 

 

 

 

 

 

커피도 맛잇규

여수 NCNP카페 좋으다~~~

 

 

 

 

 

 

 

요 빨때가 플라스틱이 아니라네용?!

뭐디

 

 

 

 

 

 

 

 

증말 여수 너무 좋으다

건물도 너무 이쁘고홓ㅎㅎㅎㅎㅎ

딱 내스타일

 

 

 

 

 

 

 

우린 시간이 없기에 테이크아웃잔으로 바꿔서 바로 다음 코스로 고고!

 

 

 

 

 

 

 

 

 

진짜 요즘같은 날에 다녀오기 너무 좋은 곳이네용

 

 

 

 

 

 

 

 

주차공간도 넓어서 완전 편리해요!!!

 

 

 

 

 

 

 

 

ㅎㅎㅎㅎ사진찰컼!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