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가끔 가는 여행

완전 여수 맛집인정!! 이베리코 맛있는 백년식당

쿤벤 2020. 5. 22. 08: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다~

 

 

 

아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에 여수에 잠시 다녀왔는데

저번에 여수를 다녀온 남자친구가 엄청난 맛집을 찾았다며

계속 자랑하길래

이번에 직접 여수까지 찾아갔습니다!!!

 

 

이베리코는 스페인흑돼지 라고 하는데, 그 재료를 엄청 잘 하는 곳을 찾았다고 해요!

이베리코 식당은 서울에도 있지만

여기만큼 잘 하는집이 없다고 하네요!

 

 

여수의 백년식당!

정말 가봐야합니다

 

 

 

 

 

 

 

음, 남자친구 차로 다녀와서 지금 글을 보니

백년식당이 2군데 있는데,

본점을 다녀오시면 되겠슴다

길을 잘 모르니.....위치는 패스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차로 이동하는것도 참 좋은거같아요!

 

이번에 여수를 처음가게되었는데,

여수는 정말 놀러갈만한 가치가 있는 도시인고 같슴다

 

 

 

 

 

 

 

 

저희는 3-4시쯤 애매하게 도착해서

늦은 점심을 먹어서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여수 주민인 친구말로는

여기가 사람이 항상 가득 차다고 하네요~

가게도 엄청 커요!

 

 

 

 

 

 

 

백년식당

고기의 자부심을 느껴보죠

 

 

 

 

 

 

 

 

이거 도축 정보인데,

이런걸 메뉴판에 넣어주셨더라구요!

왠지 믿을만한 곳~

가게에 대한 정보라서 모자이크해야했어요ㅎㅎㅎㅎ

어쨋든 싱싱한 고기를 먹어봅시다

 

 

 

 

 

 

 

 

 

저희는 이베리코 흑돼지로 주문을 했어요!

꽃목살이랑 황제살 조금 시켰답니다

 

 

 

 

 

 

 

남자친구가 고기에 대해서는 정말 미식가이기 때문에 저는 그냥 믿고 먹습니다

 

 

 

 

 

 

기본 반찬은 고기와 잘 먹을 수 있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와유

명이나물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

 

 

 

 

 

 

이게 핑크소금이라는데, 내 눈엔 보라색.......

어쨋든 이거랑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잇어요ㅠㅠㅠㅠ

눈물 날 정도임

 

 

 

 

 

 

 

고기는 맨 앞에 있는게 황제살인데,

개인적으로 목살이 훨씬 맛있네요!

 

그리고 버섯도 완전 짱임

버섯이 이렇게나 맛있을줄이얔ㅋㅋㅋㅋㅋ

 

 

어쨋든 여기는 고기를 전부 구워주시더라구요

은근히 이렇게 다 해주면 편합니다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썰어서 불판 끝자락에 놔줍니다!

 

그러면 이제 먹기 시작하면 되요!

 

 

 

 

 

 

 

 

 

처음엔 와사비와 소금을 조금 올려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막 너무 맛있다라고 하길래

제가 엄청 기대를 했나?

황제살을 먹는데, 그냥 처음엔 부드럽다~~~

맛있네

이게 끝이였답니다........

한창 배고플 시간

 

 

 

 

 

 

 

 

목살을 전부 구워주시고

해물된장찌개도 나오고서야

테이블이 비로소 완성이 되었답니다

 

ㅈㅏ, 이제 본격적인 식사를 해볼까

 

 

 

 

 

 

 

 

 

와 이 된장찌개

꽃게맛이 아주 구냥 일품인게 너무 맛잇어요ㅠㅠㅠㅠ

고기집에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으면 어찌합니까

계속 밥이랑 먹엇네......배부르게 말이야

 

 

 

 

 

 

 

 

 

밥도 비벼먹을 수 있게 따로 주더라구요

다시 먹고 싶네

 

 

 

 

 

 

 

목살을 먹어본 순간

미쳣다

 

 

그냥 미쳣네요

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요

육즙이 그냥 팡!

ㅠㅠㅠㅠ꺄

이거 먹으러 여수까지 올만합니다

 

 

 

 

 

 

 

 

 

음식 사진을 진짜 초콤 찍고 먹는데 집중했어요ㅠㅠㅠ

 

느므 맛있네요

진짜 하나라도 더 먹겠다곸ㅋㅋㅋㅋㅋㅋ

엄청 먹었어요

너무 맛잇어요

완전 맛집 인정

 

 

 

 

 

 

 

 

 

 

원산지도 다 적혀있고

고기의 자부심을 느낄만한 곳입니다

 

 

 

 

 

 

 

 

 

정말 제대로 된 고기를 먹고 싶다면

여수의 백년식당을 가보세요!!!

 

물론, 여수가 멀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수는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구경도 하고 고기도 먹고

완전 굿

 

 

 

 

 

 

 

 

 

이베리코 맛집 백년식당 칭찬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