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가끔 가는 여행

LA TERRACE 라테라스를 다녀오다, 여수여행 리조트 & 스파펜션!

쿤벤 2020. 5. 16. 10: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다~

 

 

저번에 생일 기념으로 여수에 놀러갔다왔는데

너무 좋은 펜션에서 묵어서ㅠㅠㅠ 이렇게 다른분들에게 알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어쨋든 여수에 만약 놀러간다면,

라테라스 펜션!

 

꼬옥 추천합니다

정말 너무 좋았던 경험이예요~

 

티스토리는 또, 처음이지만 

이것듀 열심히 해보려구 합니다! 응원부탁

 

 

 

 

 

 

 

 

 

 

 

주차장도 넓어서 진짜 주차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여수 지역이 커서 그런지, 

앞에는 바다가 있고, 뒤에는 산도 있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네요 

 

그리고 라테라스는 너무 고급스럽게 건물을 지어났어요! 

무슨 건축디자이너가 했다고 하는데,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ㅎ 

 

 

다시한번 느끼지만ㅠㅠㅠ

여수는 넘나리 좋다

난중에 나이들어서 꼭 여수에서 살고 싶네요

 

 

 

 

 

 

 

 

 

 

 

LA TERRACE

boutique resort & spa

 

 

라테라스 펜션은 수영장도 있고, 스파도 할 수 있고

저녁에 바베큐도 구워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라테라스 안에 커피숍, 레스토랑, 편의점 등 다양하게 있어서

진짜 여기 안에 들어오면 밖에 나갈 필요가 없어요~

 

가족끼리 와도 좋고

연인끼리 와도 좋은 곳

 

 

 

하지만, 여수는 맛집이 너무 많기에 

저흰 다 먹으러 다닐겁니다!

 

 

 

 

 

 

 

 

 

 

 

 

 

야자수맞나?

왠지 저런거 보면 엘에이에 온듯한 기분~~~

ㅠㅠ 진짜 그냥 여기가 우리 집이였으면 좋겟댷ㅎㅎㅎㅎ

 

 

 

 

 

 

 

 

 

 

 

저희는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고고!

여기는 레스토랑 옆에 있는 곳인데, 스몰 웨딩해도 될꺼같은 느낌이네요 

라테라스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서, 

바다도 바로 눈에 보이고ㅠㅠㅠ 

여기서 결혼식 올려도 좋겠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임다 

 

 

 

 

 

 

 

 

 

 

 

1층에는 아침에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때문에ㅠㅠ저녁에는 문을 닫긴 했지만,

아침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2층과 3층에 게스트룸이 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갑니댜

 

 

 

 

 

 

 

 

 

 

 

들어가기전에 복도도 한번 찍어봅니더ㅎㅎㅎㅎ

헤헤 너무 신난다

 

 

 

 

 

 

 

 

 

 

 

 

 

 

 

 

 

 

와우

진짴ㅋㅋㅋㅋㅋㅋ방문 열자마자 너무 놀랬어요

진짜 창문이 커서 그런지 시원하게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서프라이즈

내꾸 고생햇더

사실, 남자친구가 생일이라고 선물해준건데

진짜 너무 고맙더라구요!

딴건 몰라도 제가 딱 원하는 바다뷰에 자쿠지가 있는 곳을 잘 선택해줬어요

역시 누구보다 나를 잘 아는 사람이군

조아조아

 

 

바다 보이는 뷰에 넓은 침대!

진짴ㅋㅋㅋㅋ아무것도 안하고 이 방안에서만 놀고 싶네요

하지만, 여수에 왔으니ㅠㅠㅠ 

놀러 나가야겟지요?

 

 

 

 

 

 

 

 

 

 

 

 

 

 

 

 

이렇게 바다 뷰를 보면서 씻을 수 잇는곳!

헤헷

 

 

 

 

 

 

 

 

 

 

 

 

아직은 라테라스가 공사중이지만

그래도 바다뷰좋네요ㅠㅠㅠㅠ

 

특히 저녁에 노을지는 모습이 정말 너무 좋아요 

 

우리집도 이런 바다뷰였으면 좋겠네요

 

 

 

 

 

 

 

 

 

 

화장실이 약간 일본느낌처럼 되어 있어서 깔끔하답니다! 

진짜 필요한 곳만 있어요 

ㅎㅎㅎㅎㅎ

 

이런 디자인 좋다 

 

 

 

 

 

 

 

 

 

 

 

그리고 공기청정기가 있다는 사실~~~~~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ㅠㅠㅠㅠ 실내에서 필수인데, 

창문 열어놓고 나가서,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공기청정기 ON! 

 

 

헤헷 좋네용

 

 

 

 

 

 

 

 

 

 

 

칫솔과 샴푸, 바디클렌져, 비누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요ㅎㅎㅎㅎ

 

여수에 포엑스가 있어서 그런가

진짜 몸만 와서 자기 좋게 잘 구성되어 있네요

비즈니스하시는 분들도 묵어도 괜찮겟네요 

 

 

 

 

 

 

 

 

 

 

 

 

 

 

체크인을 하면 이렇게 안내종이를 같이 줘요

수영장&자쿠지&히노키 사우나 이용시간은 9시부터 23시! 

라벨라 레스토랑의 이용시간은 8시부터 10시 30분! 

조식 이용할때 참고하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투썸플레이스는 오전 8시부터 23시까지~ 

편의점은 8시부터 22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저녁에 간단히 맥주마실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피자수퍼라는 집은 13시부터 22시! 

 

 

우리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입니다~ 

만약 더 늦게까지 있고싶으면 추가금액 3만원 내면 

오후 1시까지 있을 수 있답니다 

 

 

 

 

진짜 라테라스 펜션안에서 모든 다 이용할 수 있어요~

 

 

 

 

 

 

 

 

 

 

요건 바베큐랑 조식인데,

저희는 조식을 신청했어요!

뷔페로 이용할 수 있는데, 1인당 18,000원을 결제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체크인할때, 같이 결제했어요 

아침에 어디가서 먹는 것 보다 펜션 조식이용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아침에 일찍 구경다닐꺼라서요! 

 

 

라테라스에서 먹는 조식뷔페 기대해봅니다

 

 

 

 

 

 

 

 

 

 

 

이날이 제 생일이라서 남자친구가 

몰래 준비했다고 하지만 들켜버린 케익

ㅎㅎㅎㅎㅎㅎ진짜 ㅠㅠㅠㅠㅠ너무 맛잇는 케익

고마워유 내꾸

혼자서 잠실가서 꾸역꾸역 구매했을 생각하니 너무 귀엽네요 

어쨋든, 딸기 케익인데

너무 맛있엇어요! 

 

 

 

 

 

 

 

 

 

 

 

 

그리고 6시랑 8시반인가?

그때 30분동안 버블파티를 한다고 하네요~

버블과 함께 수영장에서 즐기시면 되요

 

하지만 사람도 너무 많고, 음악소리때문에 거의 클럽같은 분위기라......

음,

ㅋㅋㅋㅋㅋㅋ저희는 저녁 먹으러 바바이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하기도 정말 좋아요 

조용하고, 공기가 너무 좋아서 아침에 밥 먹고 슬쩍 걸어보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그 다음날, 라테라스는 여전히 멋지네요

 

 

 

 

 

 

 

 

 

 

 

공사장만 지우고 싶지만

그래도 저 멀리 바다 보이는 뷰가 이쁘네용

저녁에 보는거와는 참 다르게, 아침에도 이쁘네요 

진짜ㅠㅠ 폭신한 침대에서 엄청 푹 잘잤어요 

 

 

 

 

 

 

 

 

 

 

 

저희는 조식을 먹으러 내려가 봅니다

체크인했을 때, 받았던 조식쿠폰! 

 

이거 들고 입장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라테라스 조식 이용 시간은 아침8시부터 10시반 까지라고 하니, 

언능 서두릅시다 

 

 

 

 

 

 

 

계단으로 슝슝

 

 

 

 

 

 

 

 

 

 

각자 개인이 먹을 만큰 가져갈 수 있는 뷔페! 

 

원래 펜션이나 놀러가서 뷔페가 맛이 거의 없는데, 

음 여기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말끔하니 좋네요

 

 

 

 

 

 

 

 

 

 

국수를 말아먹어도 좋고,

뜨듯하게 

 

 

 

 

 

 

 

 

 

 

 

 

비빔밥을 만들어 먹어도 되고,

여수에서 가장  유명한 돌산 갓 김치도 있고!! 

ㅎㅎㅎㅎ아 갑자기 생각나네요 

먹고싶다 

 

 

 

 

 

 

 

 

 

 

 

이런저런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어요

 

샐러드도 있고 과일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음식을 드시면 됩니다 

 

 

 

 

 

 

 

 

볶음밥이랑 떡뽀기도 잇고~~~

치킨도 있고ㅎㅎㅎㅎ

약간 애슐리 같은 분위기?

 

 

 

 

 

 

 

 

 

 

요거트 후식도 준비되어 있다구용

블루베리 잼 넣어서 먹으니 맛잇더라구요ㅠㅠㅠ

시리얼도 있는데, 

시리얼도 저는 요거트랑 같이 먹었어요 

 

완전 굿 

 

 

 

 

 

 

 

 

 

 

 

빵듀 당연히! 커피와 오렌지쥬스, 우유도 있답니다

아침은 먹을만 했어요ㅎㅎㅎㅎ

 

 

 

 

정말 여수에 놀러간다면 라테라스 펜션 추천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