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태어나서 처음으로 LOS ANGELES 할리우드에 가보다. 인앤아웃버거

쿤벤 2020. 5. 29. 08:45
728x90
반응형

 

 

 

 

 

LA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 

할리우드 

 

티비에서도 엄청 많이 나오고 연예인들이 할리우드 진출, 할리우드 배우 

뭐 이렇게 나오니까 

사실, 정확히 할리우드가 어떤 곳인지 몰랐다. 

그저 할리우드 사인이 유명하다라는 것만 알고 

 

이날 시간이 남아서 할리우드로 향했다. 

미국에서 일하려면 소셜넘버가 필요해서, 다운타운가서 등록하고 

오늘은 회사를 안가는 날이니 

할리우드로 놀러갔다. 

 

 

 

 

 

 

 

 

 

 

 

이렇게 별표가 바닥에 쫘-악 있지만, 

나는 한국 연예인들 이름도 잘 모르는데 미국에 연예인들은 당연 모르리......

가장 유명한 

마이클 잭슨은 알아보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다. 

 

안성기랑 이병헌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결국 실패 

그냥 바닥이 별로 채워진 길거리였다. 

내게 감흥이 크지 않았다. 왜냐면 사람이 너무 많았기 때문에 - 

 

 

 

 

 

 

 

 

 

보이나요? 

수많은 인파들이.......

 

여기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나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 사람들이 여기에 있다. 

이제 할리우드는 안가는걸로......

 

 

 

 

 

 

 

 

 

미국 동부에는 쉑쉑버거가 있다면, 

여기 서부에서 유명한 인앤아웃버거! 

 

 

인앤아웃이 유명한 이유는 아직 서부에만 존재하기 때문에! 

한국에도 없고, 동부에서도 없기때문에 미국 엘에이에 왓다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 중 하나! 

 

그리고 몬스터소스인가?

 하여튼 저 감자튀김 위에 소스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

난 친구가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있어서 

뭘로 시킨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맛있다 

 

하지만, 내 입맛은 쉑쉑이 더 맛있다........

인앤아웃은 그냥 햄버거?

쉑쉑은 쫀득한 빵이 땡기는데, 이건 그냥 햄버거 

 

 

 

 

 

 

 

 

 

 

어쨋든 앞으로 나는 인앤아웃을 엄청 많이 지나칠 것이고, 

그냥 한번쯤은 가보면 좋을 만한 곳으로 추천해드릴께요 

 

 

 

왜냐면 미국은 인앤아웃이 아니더라도 

햄버거 맛집이 정말 많으니까요 

당신의 배를 인앤아웃으로 채우지 마세요! 

한끼만 양보하세요

 

 

 

 

 

 

 

 

 

 

이제 배를 채웠으니, 

할리우드를 더 구경하러 가봅시다 

사람이 많고, 관광지라도 나는 처음 와본거니까 

 

나는 기념품 샵을 참 좋아하는데, 

할리우드에는 기념품샵이 넘치고 넘쳤으니~ 아무곳에나 들어가서 신나게 구경해봅시다. 

 

 

 

 

 

 

 

 

 

 

정말 너무 아쉬운건, 사고 싶다면 그자리에서 바로 샀어야 하는데, 

이거 컵이라도 사올껄......

너무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또 오겠지, 라면서 구매를 안했는데 

아 

지금보니 아쉽네요 

그곳에서 사는 고론 기념품의 맛이 있는데....

 

 

 

 

 

 

 

 

요건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친구이름이 헬렌이라섷ㅎㅎㅎㅎㅎ

사진찍어서 보내줬더니 

별 감흥없는 친구.....;;;

 

 

 

 

 

 

 

 

 

영화 시나리오를 쓰고 있는 친구에게 이걸 사진찍어 보내줬답니다. 

직접 사서 갖다줘야하는데, 

하.............깜빡하고 나중에 한국돌아갈때 진짜 기념품샵이 아니라 

짐 정리하고 비행기 티켓 사는데, 정신이 팔려서ㅠㅠㅠㅠ

그냥 꼭 간 김에 사야합니다 

 

 

 

 

 

 

 

 

 

 

내가 아는 미국연예인 

 

 

 

 

 

 

 

 

 

 

할리우드에 관광객이 많으니, 조심해야 할것. 

 

사람들이 씨디를 나눠주면 절대 받지말것. 

한국말을 하기도 하고 

영어로 말을 걸기도 하고, 

내 앞에서 춤까지 춘다. 

 

자신이 가수라면서 음반을 냈으니 준다는 둥 

모르는 사람이 뭐 준다고 하면 절대 받지 말것! 

그리고 코스튬한 사람들과 사진찍으면 안됨. 

 

왜냐하면 모두 돈이 나간답니다 

알고 주는 거와 뜯기는 건 참 다르지요 

 

 

 

 

 

 

 

 

 

 

참 할리우드는 정신이 없는 곳이예요. 

LA는 이렇지 않아요 여러분ㅠㅠㅠㅠㅠ

 

 

 

 

 

 

 

 

 

할리우드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베벌리힐즈쪽으로 쭈욱 올라가서 좋은 집들을 구경하거나 

조용한 등산을 하면서 할리우드 사인을 봐야해요 

 

 

이 할리우드 거리는 할로윈이나 세이늩페트릭 데이에 축제를 즐기러 가면된다. 

아주 난리가 나는 곳이니 

 

 

 

 

 

 

 

건물 위에 공룡이 딱! 

 

 

 

 

 

 

 

 

 

그리고 할리우드 중심지를 지나면, 

이렇게 이쁘고 아기자기하고 사람이 없는 곳이 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