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엘에이에서 거대한 글렌데일, 아메리카나 쇼핑몰을 가다!

쿤벤 2020. 6. 18. 08:25
728x90
반응형





엘에이 안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는
글렌데일, 아메리카나 입니다.

여러분, 저는 1년전에 다녀온 사진들을 지금 올리규 있답니다~~~~참고부탁!
요즘엔 코로나와 시위때문에 몇몇 쇼핑몰들이 문을 닫았다고 해요ㅠㅠ
에휴
정말 다들 무사하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디자이너여서 시장조사나 샘플 구매하러 글렌데일로 많이 구경을 갔어요~
왜냐면 사람도 가장 많아서 볼거리가 너무 많고
여긴 가족단위로 오기때문에 시장조사하기 너무 좋거든요!









ㅎㅎㅎ예전에 일했던 에이치엔엠이라 전세계 어딜가나 마음이 가는 곳이예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찰캌_









아 그냥 그 거대한 쇼핑몰들이 자꾸 눈에 보이네요ㅎㅎㅎㅎㅎ










이건 탑샵 마네킹인데,
이렇게 스탕일이랑 아이템을 체크하기도 하면서
참 많이 배웠는데
진짜 한국이랑 미국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놀라기도 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유행을 따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패션업체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더라구요
진짜 회사에서 디자인하면 6개월후에 한국연예인들이 입고 나오는 것들을 볼 수 있엇어요!







지금은 문을 닫아버리 포에버21
포에버는 원래 한인 사장인거 아시쥬?
미국에서 거대하게 성장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었지만, 최근 뉴스에 따르면 자금문제로 매각이 되었다고 해요~





 


요건 컵케익인데
ㅎㅎㅎㅎ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컵케익 자판기인데
저기서 원하는 걸 누르면 안쪽에 직원분이 이쁘게 포장해서 넣어준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