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엘에이에서 주말생활? 할리우드 사인 보면서 등산하기

쿤벤 2020. 6. 21. 08:05
728x90
반응형





엘에이에서 주말에는 주로 등산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한국와서도 등산해야지 생각했는데,
코로나다 뭐다 취업하면서 그런 생각을 접어버렸네요홓ㅎㅎㅎㅎㅎ.........
이글을 쓰면서 다시 주말에 등산가보도록 노력해봐야겠네요
엘에이에서 갈 수있는 산책로는 헐리우드 사인이 보이는 등산코스예요~~









1년내내 정말 좋은 날씨가 유명한 엘에이인데,
겨울에만 잠시 비가 오고 항상 해가 가득한 날이라서
사막현상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라스베가스만 해도
그 근처는 전부 사막이라구요~
엘에이들의 산도 푸릇푸릇한게 아니라 나무들이 말랐네요.........









그래도 또 그런게 매력인 엘에이의 등산.







그래도 등산하러 왔고, 풍경도 이쁘니 사진도 한번 찍어야지유
날씨가 참 좋았던 날








헤헷
정말 시골에 사는 느낌처럼 한가로웠습니다








요런것도 보고
한참을 뛰기도 했다가
천천히 걸으면서 친구랑 이야기도 하고!
등산은 정말 좋은 운동갔네요








저기 할리우드 사인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저렇게 작게 보인답니다





 


강아지랑 산책하러 나오신 커플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 너무 기여워

하여튼 주말에 할리우드 등산은 참 좋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