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는 여행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가 있는 LA식스플래그!!!

쿤벤 2020. 6. 19. 07:20
728x90
반응형



예전에 무한도전에서도 나왔던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기구 Top.5 인가?
하여튼 놀이기구 천국이라고 불리우는 식스플래그!


남자친구랑 첫데이트로 다녀오기로 결심!
진짴ㅋㅋㅋㅋㅋㅋ처음 운전을 배운 내게 내려진 미션
나보고 운전해서 가랜다..............

두손 땀 가득, 그렇게 안전하게 식스플래그까지 도착했답니다
놀이기구보다 운전이 더 무서워요........







식스플래그는 엘에이에 위치해 있는데,
정말 놀이기구의 천국이다

회전목마같은건 존재하지 않는
어마무시한 친구들만 있다
어쨋든 우린 갔지요
가격은 60불 정도 했던거 같아요~ 오래전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자 가방검사를 하고 바로 안으로 들어갑시다
근데 미국이나 한국이나
전세계의 놀이동산은 그냥 사람이 엄청 많네요ㅎㅎㅎㅎㅎㅎ
우리도 기구하나 타는데 엄청 오래 기다렸어요^^
결국 많이 못탄거 같아요......







바이킹도 타고,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웃긴게
저는 남자친구가 놀이기구 좋아한다고 하길래
이때는 몰랐디만
1년 넘게 만나고 있는 지금^^
사실 고소공포증이 심하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쩐지 롤러코스터를 타고 내릴때 얼굴이 하얗게 질렸더라.........
참, 처음엔 뭐든 다 좋다고 하더니^^







골리앗인데,
이게 무슨 기구였는데 정확히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정말 세상에서 제일 무서웠던 슈퍼맨!!!!
이거 진짴ㅋㅋㅋㅋㅋ나 놀이기구 엄청 잘 타는데,
이거 타고 살려달라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뒤로 훅- 엄청 무섭네요







요 트위스트도 무서웠던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첫 데이트가 끝났어요~~
증말
미국이나 한국이나 첫데이트는 어색어색하지만
엄청 피곤하네요








미국에서 식스플래그는 정말 꼭 가보셔야할 코스 중 하나!!
진짜 놀이기구 좋아한다면 꼭- 가보세용







ㅋㅋㅋㅋㅋ마지막에 빨간곳에 축구공 맞춰서 선물타는 내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으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