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밤

[ 내돈내산 ]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올로지, 진짜 살이 빠진다고?

쿤벤 2023. 7. 16. 09:30
728x90
반응형

 

 

 

 

 

하, 정말 나이가 들어서일까

운동을 해도 유지만 될뿐 몸무게는 전혀 변화가 없고

점점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는 기분은 뭘까

예전에는 러닝도 10km씩 뛰고 그랬는데ㅠㅠ 살이 찌고 나니 몸이 무거워서

금방 뛰어도 헉헉 되면서 걷는게 습관이 되어버렸네

 

정말 이러면 안될거 같아서,

필라테스와 헬스를 같이 시작을 했다.

한달 정도 했나?

운동을 하고 나면 입맛이 돌아서.....정말 너무 먹네

 

진짜 안될거 같아서 식단을 하기로 결심.

(참고로 먹는거 진짜 좋아함)_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보기 시작했고,

딥트 3일 복숭아맛? 그거랑 콜레올로지랑 고민햇어여

 

딥트는 -890칼로리인가

자는 동안 칼로리 소모를 해주고,

콜레올로지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고 되어 있고, 딥트가 나온지 아직 얼마 안되서

오래되어서 후기가 더 많은 콜레올로지로 구매!

 

저는 15일분을 구매했고,

먹어보고 나서 30일 더 구매할 예정이에여

 

올리브영에서 지금 세일해서 17900원인가

하여튼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햇던거 같아여

15일 분이라서 그릉가ㅎ

 

 

 

 

 

 

 

 

 

 

먹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알 2개씩 자기전에 먹기만 하면 되고

물이랑 꼴딱 삼키니까

아무맛도 없고, 음 이게 맞는 걸까ㅋㅋㅋ

 

어쨋든,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니 화장실을 잘 간다고 하는데?

흠??.?

 

솔직히 내 후기는 조금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매일 아침에 화장실을 가는 편인데,

이거 먹었다고 뭐 더 가거나 배가 아프다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정말 마음을 다짐해서 그런가?

원래 퇴근하고 저녁에 씻고 누우면 맨날 배달어플 보면서

뭐 먹을까ㅋㅋㅋㅋㅋ고민하고 예능보면서 누가 뭐 먹으면

바로 시켜먹었엇거든여........

 

진짜 식탐을 자제할 수 없었음.

근데 이거를 돈주고 사서 그런가

저녁을 안먹기로 결심하고ㅋㅋㅋㅋㅋ진짜 안먹었어요

뭐 약속이 있으면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평일에는 자제하려고 노력했음

(이번에는 진짜 뺄꺼야_)

 

 

 

 

 

 

 

 

 

 

 

인바디를 매주 체크하고 있어여

ㅎ_ㅎ 아주 부끄럽지만

연애를 하면서 거의 5kg을 쪘고, 바지가 슬슬 안맞기 시작햇을 무렵 깨달앗쥬

아 살을 빼야겟구나

 

 

술을 좋아하다보니, 술자리가 많아지고

ㅋㅋㅋㅋㅋㅋ한두잔 하면 살이 ㅉㅣ고 반복....

 

어쨋든, 콜레올로지 먹으면서

정말 운동은 안하고 식단만 했음

 

점심에 회사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집에와서 저녁은 6시 이후로 아무것도 안먹었어요

콜레올로지 먹은 다음에는 그냥 바로 누워서 꾸욱 참고 티비만 봣어여

ㅋㅋㅋㅋㅋㅋ

 

근데 일주일에 1~2번 정도는 저녁을 먹게 되더라구요

그놈의 약속은.........ㅎ_ㅎ

 

 

 

다행인지,

더 올라가려는 내 몸무게를 밑으로 내렸네요

콜레올로지를 7월 10일부터 먹기 시작했고, 5일동안 1kg이 빠졌다는데

아마 다음주에는 더 빠져있을거라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운동을 해야 몸무게가 확- 줄어들텐데ㅠㅠ

귀찬음이 큰 나에게 그냥 굶겟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저 57kg까지 올라갔엇는데, 너무 충격받아서 콜레올로지 구매하고

일주일동안 저녁 안먹고 굶음.

평일에 피곤해서 운동은 안하고 그냥 계속 누워있엇구여

근데 진짜 웃긴게 그 1~2kg 빠졋다고

바지가 헐렁해졋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체감 몸무게는 지금 -4kg빠진거 같은데

아직 덜 빠졋네ㅎ

 

아직 꾸준히 콜레올로지 먹고 있고, 나는 충분히 만족스러움!

앞자리를 4로 바꾸는게 내 목표임

딥트 복숭아맛은 다음달에 구매할 예정이고,

우선은 이거 다 먹고 메카그린 부스터샷 7일 구매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 7일짜리 단기간 다이어트 약 구매)

성격이 아주 급해서 바로 효과 안보이면, 작심삼일로 그만 둘거같아서......

 

 

어쨋든,

내 목표까지........가보자공

 

728x90
반응형
LIST

'끄적이는 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0) 2023.07.15
WANT_ 지하철안에서  (0) 2020.07.20
WANT_ 엄마와 딸  (4) 2020.06.26
WANT_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5) 2020.06.22
WANT_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  (3) 2020.06.09